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ingle User Login finalisation announcement/Personal announcemen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당신의 계정 이름이 변경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위키미디어 재단 개발 팀은 전체 위키 알림과 같이 새롭고 더 나은 도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계정이 작동하는 방식을 개선할 것입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모든 위키에서 같은 계정 이름을 지닌다는 점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가 보다 낫게 편집하고 토론할 수 있으며 도구의 사용자 권한이 보다 융통성이 있을 것입니다. 이의 부작용 가운데 하나는 사용자 계정이 모든 900개의 위키미디어 위키에서 유일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된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감스럽게도 현재 사용하시고 계신 계정은 {{subst:PAGENAME}}라는 이름의 다른 계정과 충돌합니다. 두 계정 모두 위키미디어 위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당신의 계정 이름을 {{subst:PAGENAME}}~{{WIKI}}로 변경할 것입니다. 2015년 4월에 다른 계정들과 마찬가지로 개명될 예정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계정은 이전과 같이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한 편집에 대해 저작자표시가 지속됩니다. 하지만 로그인할 때 새로운 계정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단 계정 이름이 변경되면, 바뀐 계정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이 양식을 사용해 계정명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그럼 안녕히 계십시오.
Keegan Peterzell
공동체 연락 담당, 위키미디어 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