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터 링크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Interlanguage link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각 언어 위키 사이의 링크는 Help:Interwiki linking를 참조하세요.

메타 위키의 중요한 페이지는 가능한 많은 언어로 완전히 번역되어야 합니다. 이 페이지는 메타 위키의 다국어 콘텐츠를 어떻게 구성할 지에 관해 설명합니다.

페이지 제목

먼저 원본을 만든다. 이것은 최신 버전이여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번역의 소스로 사용될 것이다.

다음으로 서브페이지로 각각의 번역본을 만들되 이름은 원본의 이름에 언어코드를 붙여서 한다.

연결

번역이 있으면 독자가 선호하는 언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번역을 연결해야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해당 페이지 모음에 대한 "기타 언어" 틀을 만드는 것입니다(틀 지침 참조). 다음으로, 생성한 틀을 페이지 맨 위("모든 것" 위에)에 배치합니다.

지침

목록과 자료를 한 곳에 보존하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는 목록 및 데이터(일종의 사무장 목록과 같은)는 가능한 한 주위의 문장을 최소화하여 사용하는 틀(틀에 관한 도움말 페이지 참조)에 두어야합니다. 이를 통해 번역자는 데이터를 번역하거나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필요없이 각 페이지에 데이터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각 번역이 원본 페이지의 섹션으로 다시 링크될 수 있습니다(링크에 관한 도움말 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