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 activity review/Notice to inactive right holder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dmin activity review/Notice to inactive right hold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Please select a language and use the text without <translate> tags by using the button "View raw source":

XXXX 위키에서의 특수 권한

안녕하세요. 2013년 커뮤니티 총의에 의해 "특수 권한"(관리자, 사무관, 인터페이스 관리자 등) 권한 회수에 관한 정책이 채택되었습니다. 이 정책에 따라 사무장은 비활동 정책이 없는 위키에서 활동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위키에서 비활동 기준 (2년 동안 편집 및 활동 기록 없음)을 충족합니다. 이 위키는 저희가 아는 한 자체적인 권한 재검토 절차가 없기 때문에 전역 정책이 적용됩니다.

권한을 유지하고자 하신다면 공동체에 사무장이 비활동에 따른 권한 회수에 관한 알림을 보냈다는 것을 고지하십시오. 공동체가 귀하의 권한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사무장 알림판을 통해 사무장에게 연락하십시오. 공동체가 귀하의 권한 유지를 원한다는 내용의 공동체 토론 링크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권한을 내려놓고자 하신다면 이곳에 답하시거나 메타에 권한의 회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약 한달간 아무런 응답이 없으시다면 사무장이 귀하의 관리자 또는 사무관 권한을 회수할 것입니다. 모호한 경우 사무장은 귀하의 응답을 검토한 후 공동체에 결정을 위임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다면 사무장에게 연락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