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서/2017년/기금배분위원회 고충처리위원/후보자

Info The election ended 11 6월 2017. No more votes will be accepted.
The results were announced on 19 6월 2017. Please consider submitting any feedback regarding the 2017 election on the election's post mortem page.

이 페이지에는 2017년 기금배분위원회 선거 후보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7년 위키미디어 재단 선거위원회 위원 또는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은 위키 기반의 후보 자격 요건을 확인할 것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은 신분을 확인하고 나중에 오프라인 후보 요건을 확인합니다. 위키 기반 요구 사항과 식별에 대한 확인은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지원자 요구 사항은 이후 단계에서 확인됩니다.

이번 선거에 출마할 자격이 없는 후보자가 제공한 성명서는 하위 페이지에 보관됩니다.

사퇴한 후보자의 성명서는 여기에 보관됩니다.

Kirill Lokshin (Kirill Lokshin)

Kirill Lokshin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Presenting at WikiConference North America 2016 in San Diego
  • 개인 정보:
    • 이름: Kirill Lokshin
    • 연령: 33
    • 거주지: Washington, DC, United States
    • 언어: en-N, ru-N, fr-1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05
    • 활동 회원: en.wp, meta
연설 지난 2년 동안 FDC 고충처리위원으로 일했고 평가자와 수혜자 모두로서 수많은 위키미디어 운동 연간 계획 보조금과 함께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FDC 절차에 대한 불만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기술과 경험이 있습니다.
필수 질문 1. 당신의 어떤 경험이 FDC의 작업과 추천 과정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1. 연간 계획과 프로그램을 감독 및 평가에 맞춤?
저는 테이블 양쪽에서 연간 계획 및 연간 계획 보조금으로 작업했습니다. 위키미디어 DC 이사회에서 저는 우리 지부의 연간 계획 프로세스와 함께 광범위하게 일하면서 연간 계획 및 관련 보조금 신청을 준비하고 이러한 계획을 실행하는 일환으로 프로그램을 지시했습니다. 동시에, 저는 단순 연간 계획 보조금 위원회에서 일했으며, 그곳에서 수많은 위키미디어 조직의 연간 계획을 평가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1.2. 기금 조성에 맞춰?
저는 위키미디어 보조금 조성 세계에 오랫동안 참여해 왔으며 보조금 자문위원회와 개인 참여 보조금위원회, 단순 연간 계획 보조금위원회, 프로젝트 보조금위원회에서 활동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운동 보조금 조성 절차와 참여자의 기대치, 모범 사례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2. 감사의 역할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인가요?

고충처리위원은 참가자 및 다른 사람들로부터 FDC 절차에 대한 불만과 기타 피드백을 받고 문서화합니다. 또한 고충처리위원은 독립적인 평가가 요청될 때 공식적인 불만 사항을 조사하는 데 있어 위원회와 FDC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3. 당신이 믿는 감사와 함께 문서화 될 수 있는 FDC 처리 과정에 대한 몇몇 잠재적인 불만은 무엇이고,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습니까?

FDC 고충처리위원으로 근무한 지난 2년 동안 실제로 불만을 접수한 적이 없습니다. 분명히 이 때문에 다소 흥미롭지 않게 들릴 수 있지만 FDC 구성원, 그들을 지원하는 WMF 직원과 전 세계의 많은 수혜자들을 포함하여 절차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전문성을 높이 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향후 몇 년 동안 더 많은 조직이 FDC 절차에 진입함에 따라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 간의 혼란이나 오해 또는 더 심각한 문제로 인해 불만을 제기 할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고충처리위원의 역할은 그러한 시나리오가 발생하는 사태에 대비하고 발생하는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것입니다.
확인 선거 위원회나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으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임:   확인됨
입증된: KTC (talk) 23:06, 27 May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07:28, 27 May 2017 (UTC)[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