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재단 선거/2017년/기금배분위원회/후보자 모집

Info The election ended 11 6월 2017. No more votes will be accepted.
The results were announced on 19 6월 2017. Please consider submitting any feedback regarding the 2017 election on the election's post mortem page.

기금배분위원회(FDC)에서 5명의 새로운 위원 및 고충처리위원을 모집합니다

위키미디어인들에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기금배분위원회(FDC)는 운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금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사회에 추천하는 자원 봉사위원회입니다. FDC는 매년 두 번 직접 만나 위키미디어 운동의 가맹단체 및 제휴 파트너가 제출한 연간 계획 보조금 제안을 심의합니다. 참여적이고 투명하며 협력적인 보조금 조달 절차를 통해 할당된 이 기금은 조직에서 참여를 확대하고 심화하며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큐레이션하는 데 사용됩니다.

FDC 프레임워크에서 예견된 바와 같이, 고충처리위원의 입장과 마찬가지로 위원회의 5개 자리는 올해 선거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위원회에서 봉사하는 것은 운동에 대한 참여를 심화시키고 리더십과 경험을 쌓으며 운동이 더 많은 영향을 미치도록 돕는 데 관심이 있는 다른 동료들과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약속은 중요합니다. 매년 15개 이상의 제안서와 중요한 배경 문서를 검토하는 것 외에도 최대 5일 동안 지속되는 매년 최소 두 번의 대면 회의에 참석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위원의 경우 회의 참여에는 상당한 해외 여행도 포함됩니다. 위원회는 11월 중순, 아마도 샌프란시스코에서 4~5일 동안 모임을 가질 것이므로 이 기간 동안 참석할 수 있어야합니다. 다른 필수 대면 회의는 일반적으로 5월 중순 경에 열립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진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 위키미디어 운동 안팎에서 프로그램을 감독하거나 평가한 경험;
  • 보조금에 대한 전문 지식(보조금을 받거나 관리했거나 보조금을 만든 경험이 있음)
  • 위키미디어 운동과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지식과 이해, 개인적 신뢰도(즉, 위키미디어 프로그램, 위키미디어 직원 또는 위키 리더십 역할 경험)
  • 우리는 위원회에서 성별, 지리적, 언어적 다양성을 추구하고 위키미디어 운동 안에서 다양한 역할에 대한 경험을 추구합니다(예를 들어, 콘텐츠 기여자, 프로그램 리더, 사용자 그룹 리더, 임원, 지부 이사회 구성원).

자격 요건과 후보자를 지명 방법 또는 자천을 게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선거 홈페이지 방문: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저에게 문의해주세요.

고맙습니다,
델핀 메나드(Delphine Ménard)
연례 계획 보조금 프로그램 직원

유용한 링크

기금배분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