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Translation reques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Meta-Wiki 번역 포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페이지는 메타에 관한 요청을 가리킵니다. 이곳에는 어떻게 번역해야 하는가 에 관한 정보와 어떻게 번역을 돕기 위해 로그인 하는 가를 알려줍니다. 더 일반적인 정보는 바빌론을 참조하십시오.

번역하는 방법

  1. 번역가 대쉬보드에서 번역할 만한 것을 찾으세요.
  2. 관련 섹션을 클릭하세요.
  3. 번역을 시작하세요.

디테일을 위해the tutorial를 읽어 보세요.

번역을 요청하는 방법

  1. 만약 문서가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면 Meta-Wiki에서 당신이 번역할 문서를 만드세요.
  2. tutorial를 따라 문서를 번역할 준비를 하세요.(1단계와 2단계 튜토리얼)
  3. translation administrator(또는 당신이 관리자라면 스스로)가 Special:PageTranslation를 보고 번역용으로 남깁니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고 the documentation가 도움을 주지 못했거나, 번역 관리자가 당신의 요청을 보지 못했다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모범 사례 (Transcom)

  • 소스 텍스트를 가능한 한 clear'이해할 수 있게 만드십시오. 텍스트를 번역은 간결한 것보다 명확한게 중요합니다.
  • 만약 인용을 했을 경우 설명이나 원문으로 가는 링크를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언제' 번역할 준비가 되었는지와, 번역하기에 어떤 언어가 가장 적합한 것인가를 알아보고 번역하세요.

때때로 번역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위키미디어 번역가들을 위한 메일 리스트인 Translators-l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translatability에서 다른 것들을 읽을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기반 위키

위의 요청 중 일부와 Translations by status의 요청 중 일부는 wikimediafoundation.org에 있었던(있는) 사람들이 사용했던 문서의 일부 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사이트나 편집이 불가능한 출판물을 번역하고 싶다면 foundationwiki sysops와 같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2021년부터 위키미디어 기반 위키는 다른 위키들 처럼 SUL로그인을 허용하기 시작 하였으나, 그러나 기사 이름공간의 편집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토론과 번역은 모든 편집자들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위키에서 직접 번역할 수 있습니다.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