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elp:Conten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글에는 미디어위키 소프트웨어의 안내와 각 주제에 대한 도움말들이 있습니다. www.mediawiki.org 웹사이트로 점진적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위키미디어의 메타 위키는 이전에 이러한 문서를 관리하는 곳이자 미디어위키가 생성되기 "전"에 제안이 논의된 곳이었습니다. 아직 이전되지 않거나 수정되지 않은 문서들이 있습니다.

이 도움말 페이지는 미디어위키 위키 소프트웨어만을 위한 공간입니다. 많은 미디어위키로 만들어진 위키들이 아직 이 도움말 페이지로 향하는 링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소프트웨어 기반의 위키에서 방문하셨거나 미디어위키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가 아니라면, 여기에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MediaWikiGNU 일반 공중 라이선스 하에 공개된 자유 소프트웨어 위키 엔진이며, 이 사이트를 포함해 많은 웹사이트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핸드북 부분

'독자들에게'와 '편집자들에게' 절에서는 사용자 유형에 따라 도움말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관리자와 시스템 관리자, 개발자들을 위한 도움말은 각각 다른 문서에 있습니다.

독자들에게

편집자들에게

관리자들에게

안내서의 이 부분은 MediaWiki.org 웹사이트의 관리자 섹션에서 현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관리자들에게

안내서의 이 부분은 MediaWiki.org 웹사이트의 시스템 관리자 섹션에서 현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에게

안내서의 이 부분은 MediaWiki.org 웹사이트의 개발자 섹션에서 현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록

핸드북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