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uggl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
HG


허글에 대해

사실

Huggle(허글)은 C++와 파이선으로 쓰여진, 위키백과의 훼손 행위에 대처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것은 원래 이 프로젝트에 더 이상 활동하지 않는 Gurch가 개발했습니다. (꼭, 모든 피드백과 질문은 피드백 문서에 보내주세요) 지금 이것은 위키미디어 개발자 공동체가 유지하고 있으며, 누구라도 이 프로젝트에 개발자로 들어오는 것을 환영합니다, 저장소에 접근해야 하는 경우 PetrbAddshore에게 물어보세요.

허글(Huggle)은 위키백과에 대한 편집 내용을 실시간으로 로드하고 검토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비 건설적인 편집 내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며 신속하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편집이 건설적인지 아닌지에 대한 결론을 내리기 위해 다양한 메커니즘이 사용됩니다. "제공자"(위키백과 API 또는 IRC 최근 변경 피드와 같은 편집 정보 스트림을 배포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될 수 있음)를 사용하여 편집 내용을 검색하는 반 분산 모델을 사용하고 이를 사전 구문 분석하고 분석합니다. ClueBot NG와 같은 다른 도구와 정보를 편집하고 공유합니다. 허글은 또한 글로벌 화이트리스트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사용자) 및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로컬로 저장된 사용자 불량 점수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자가 학습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위키미디어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관리하며 누구나 이 프로젝트에 개발자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장소에 접근해야하는 경우 Petrb 또는 Addshore에게 문의하세요.

참고: 타사 사이트에도 허글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위키 위키의 관리자이고 그곳에서 허글을 사용하고 싶다면, 매뉴얼에 따라 허글 배포를 하세요.

개발자 목록을 보세요
현재 안정 3.4.12
설명문서 허글 매뉴얼
Git GitHub에서
메일링 리스트 huggle@wiki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