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선거가 31 8월 2021로 종료되었습니다. 더 이상 투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7 9월 2021에 발표되었습니다. 선거 후 분석 페이지에서 2021년 선거에 대한 피드백을 제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운영을 감독합니다. 커뮤니티 수탁을 받은자와 임명된 임원들이 이사회를 구성합니다. 각 임원은 3년 임기를 수행합니다.

2021 이사회 선거
메인 페이지
후보자
투표 정보
단기 이양식 투표
결과
토론
FAQ
질문
조직
번역
설명문서
이 박스: 보기 · 토론 · 편집

위키미디어 커뮤니티는 커뮤니티 이사들에을 선출할 기회가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선택한 4명의 후보자가 이사회에 합류합니다. 위키미디어는 세계적인 운동이며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후보자를 찾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후보자는 위키미디어 사명에 부합하며 사려 깊고 존중하며 커뮤니티 지향적입니다. 이사회는 과소적으로 대표되는 우리 운동에 필수적인 관점과 목소리를 찾고자 합니다.

후보자 목록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후보자의 이름을 클릭하세요.

능력

이사회는 그들이 가진 기술과 경험을 평가합니다. 후보자들은 능력치 평가를 그들이 후보 지원서를 제출할때 완료했습니다. 이것은 내부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기술과 경험의 격차를 채우기 위해 이사회에 이사들이 합류하는 것을 희망합니다. 현재 이사회는 그들의 기술을 평가한 후 이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역량 원하는 역량 적용되는 역량 임기가 2021년에 끝나는 관리위원회에서 제공하는 기술
조직 전략 및 관리 X X
엔터프라이즈급 플랫폼 기술 및/또는 제품 개발 X
공공 정책 및 법률 X
소셜 데이터 사이언스, 빅 데이터 분석, 그리고 머신 러닝 X
위키미디어 운동에 기여하기 X X
글로벌 운동 구축 및 지역 사회 조직 X X
학계/GLAM/교육 X X
억압적인 맥락에서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살거나 일하기 X
이사회를 운영하는 서비스 X
회계 및 예산안 심의 X
비영리적인 모금 활동 X
이사회 거버넌스 X

후보 질문

커뮤니티는 추천 기간 동안 질문을 했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후보자가 답변할 11개의 질문을 선택했습니다. 지원자는 2021년 7월 20일까지 질문에 답변해야 답변 번역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후보자 확인 절차

선거위원회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은 후보 자격을 확인할 것입니다. 재단 직원은 신원 및 오프라인 후보 요구 사항에 대해서 확인할 것입니다. 위키에서의 요구 사항 및 신원 확인과 관련된 정보는 이 페이지에 있습니다. 오프라인 후보자 요구 사항은 나중에 확인됩니다.

공동체 구성원들은 자격 미달인 2021년 후보자자진 사퇴한 후보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