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Keeping events safe/slides/ways-to-accept-report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Keeping events safe/slides/ways-to-accept-repor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행사 중: 제보 접수 방법

괴롭힘에 대한 보고는 의사 소통에 사용된 매체에 관계없이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나중에 참조하고 후속 조치를 취하고 검토할 수 있는 사건에 대한 공식 서면 기록을 보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즉시 입력하거나 서면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은 불가능하거나 실용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행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비상 대응 팀 구성원에게 구두로 보고할 수 있습니다. 사건이 발생하고 있는 시간에 주변에 아무도 없다면 누군가가 행사 조직 팀의 구성원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또한 쉽게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행사 조직 팀 구성원은 인계받을 수 있는 비상 대응 팀 구성원을 찾아 적절하게 처리하거나 에스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비상 대응 팀이 사건에 대응하는 가장 큰 책임을 지고 있지만, 행사 조직 팀의 구성원은 보고하는 사람에게 어느 정도의 즉각적인 구호를 제공하기 위해 긴급 보고를 수락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가능한 한 빨리 비상 대응 팀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문제가 종료되는 즉시 비상 대응 팀에서 서면 기록을 작성하여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포착하고 보고하는 사람이 의도한 조치에 동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행사 리소스 키트에는 보고서 작성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예시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