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malicious-or-mistaken-reports/ko

지원 및 조언 제공: 악의적이거나 잘못된 보고

악의로 보고되었거나 심각하고 타협적인 오류로 보고된 상황은 해결하기 가장 어려운 상황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방어적이고, 불안하고, 참을성이 없는 성희롱 혐의자와 행동을 강력하게 요구하고 그들의 견해를 재고하기를 꺼리는 보고자를 상대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많은 상황에서 핵심은 판단 없이 의사 소통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실수한 기자와 이야기할 때, 그들이 괴롭힘을 당했다고 생각하는 경우(당신이 믿든 그렇지 않든) 여전히 RAINN 또는 피해자 연결 헬프라인과 같은 지원 장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다른 언어로 지원하기 위한 지원 장소가 있습니다.

착오나 악의적인 신고를 한 피고인과 이야기할 때, 그들에게 긍정적인 소식을 전하고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그들은 곤경에 처하지 않았으며, 당신은 그들이 잘못한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감정적으로 소통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은 중립적이고 평가적인 당사자이며 정당화를 축하하는 친구나 상대방의 죄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는 검사가 아닙니다. 반복되는 악성 신고는 같은 신고자로부터 신고를 받을 수 있는 다른 사람에게 알려야 하는 문제입니다. 근거 없이 보고서를 평가하는 데 시간이 낭비되지 않도록 지식을 공유해야 합니다. 보고 시스템을 의도적으로 남용하는 사람들은 제재를 받아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행동은 그 자체로 괴롭힘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