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quests for commen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
GRFC
의견 요청(줄여서 RFC)은 더 광범위한 입력을 요청할 수 있는 프로세스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범위가 넓은 정책 변경에 필요합니다. 해결을 얻기 위해 다른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 충돌이나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는 것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제안 페이지 또는 분쟁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거나 여기에 의견을 요청하는 새 하위 페이지를 만드십시오({{Rfc subpage}} 사용). 누구든지 아래 나열된 요청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참조: 모든 RFC 페이지기타 위키 전체 선거 및 투표.
"로컬 메타 위키 문제의 경우 대신 로컬 프로세스 메타:의견 요청을 사용하세요."

(Translate) (Purge)

의견 요청(RFC)의 모집, 대처, 종료에 관한 방침은 Requests for comment/Policy에 있습니다.

의견 요청을 추가

하위 문서를 적절한 이름으로 생성하여 주세요. 예를 들면 Requests for comment/Reforming the RFC process와 같습니다. 내용:

{{rfc subpage
 |status  =
 |comment =
 |date    = {{subst:CURRENTTIMESTAMP}} <!-- creation date, do **not** change -->
}}

아래에서 문제를 설명하고 수정 사항을 제출하세요. 초기 진술서에 서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페이지 링크가 자동으로 여기에 표시되므로 수동으로 추가하지 마세요. 그러나 위의 "제거" 링크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생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RFC를 열기 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의견 요청/정책에 따라 필요한 당사자 또는 위키에 알리세요.

의견 요청을 모집중

이것은 현재 올라와있는 요청 사항을 요청한 날짜 순서대로 나열한 목록입니다(가장 아래의 것이 오래된 것). 이 목록은 정기적으로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과거의 의견 요청

종료한 의견 요청은 보존됩니다. 아래에 최근에 종료된 안건에 대해서 분류별로 찾을 수 있습니다:

해결 완료

완전한 목록은 Category:Requests for comments (resolved)을 참조해주세요. 이 분류의 과거 10건의 종료 안건을 아래에 표시합니다:

미해결

완전한 목록은 Category:Requests for comments (unsuccessful)을 참조해주세요. 이 분류의 과거 10건의 종료 안건을 아래에 표시합니다:

무효

완전한 목록은 Category:Requests for comments (invalid)을 참조해주세요. 이 분류의 과거 10건의 종료 안건을 아래에 표시합니다:

비활동적

완전한 목록은 Category:Requests for comments (inactive)을 참조해주세요. 이 분류의 과거 10건의 종료 안건을 아래에 표시합니다:

참고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