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ment Strategy/Recommendations/Coordinate Across Stakeholder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ovement Strategy/Recommendations/Coordinate Across Stakehold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해 관계자 간의 조정

목표

이 권장 사항에 대한 간단한 비디오 녹화

우리는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는 파트너뿐만 아니라 모든 운동 이해관계자와 포괄적인 정보 교환, 학습, 지식 이전 및 네트워킹 기회를 보장하는 기존의 조직 구조와 관행을 개선하고 새로운 조직 구조와 관행을 수립할 것입니다. 자원을 조정하고 공평한 의사 결정을 보장함으로써 이러한 구조와 관행은 우리 운동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참여, 더 빠른 반응 및 더 큰 지원을 촉진할 것입니다.

변경 및 조치

  • 특히 옹호, 역량 강화, 파트너십, 제품 및 기술과 같은 특정 활동에 대한 명확한 책임과 예상 기능을 정의하는 업데이트된 공유 문서를 만들고 유지합니다. 이러한 문서는 공통의 공유 가치, 요구, 원칙 및 책임을 반영하고 성장과 포괄성을 촉진합니다.
  • 우리 작업 및 인프라 지속 가능성의 규모와 영향을 증가시키기 위해 기술 기여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을 위한 공간을 만드십시오.
    • 도구, 업데이트 및 개선이 필요한 특정 콘텐츠 영역 워크플로에 대해 파트너 및 기타 공동 작업자를 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 제3자 개발자를 위한 참여 및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만듭니다.
    • 핵심 장벽을 식별하고 해결하여 현대 기술에 대한 공동 작업, 새로운 인터페이스 생성,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 위키미디어 플랫폼 및 도구에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수립하기 위해 기술 위원회를 만드십시오. 목표는 더 나은 네트워크를 위해 직원 개발자와 기타 기술 기여자 간의 의사 소통을 개선하고, 혁신을 조정하고, 지원을 제공 및 확보하고,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및 리소스 할당에 대한 의견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 개발자와 커뮤니티 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과 공간을 개선하여 피드백을 받을 뿐만 아니라 멘토링, 교육, 코드 검토 및 문서 작성 구성을 위한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이유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역할에 대한 명확성 부족, 비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서로 다른 우선순위 시스템으로 인해 갈등이 발생하고, 의사결정이 협의 없이 이루어진다는 인식, 단결력 결여가 발생합니다. 자원 봉사 커뮤니티와 우리 운동의 다른 부분 간의 이해와 참여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관심, 자원 및 지원 구조가 마련되어야 합니다.

많은 중요한 소프트웨어 변경 사항은 협의 없이 접근하므로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동의 및 이해가 부족합니다. 이러한 조정 부족은 커뮤니티의 자원 봉사자, 기술 기여자, 파트너 및 개발자와의 부적절한 지원 및 비효율적인 의사 소통으로 인해 악화됩니다. 그들은 종종 도구의 유지 관리 및 개선 측면에서 자신의 재량에 맡겨지며 사용자와 파트너 모두 많은 장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예: 콘텐츠 공유 시). 기술 위원회와 같은 중앙 구조를 구축하면 신기술 개발의 초점과 조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지역 및 주제 구조는 보다 명확하고 공유된 이해를 통해 다양한 운동 이해 관계자 간의 조정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주제적 관심을 가진 사람들을 연결하기 위한 더 나은 메커니즘의 필요성은 운동의 모든 수준과 파트너와 분명합니다. 우리 운동이 더 크고 다양해짐에 따라 조정의 중요성은 더욱 중요해질 것이며, 솔루션을 만드는 것은 우리가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무료 지식의 양과 질에 더 많은 효과를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