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22년/커뮤니티 투표/선거 나침반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2/Community Voting/Election Compas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사회 선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사회 선거에 6명의 후보가 있으며, 2명의 임원이 선출됩니다.


선거 과정에서 커뮤니티 구성원을 지원하기 위해 선거 나침반이 준비되었습니다. 선거 운동 중 세계의 많은 국가에서 소위 "투표 조언 응용 프로그램"(또는 "선거 나침반")은 선거 운동 중에 투표할 후보자를 선택하는 지지자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선거 나침반은 "Open Election Compass"라는 오픈 소스 자원 봉사 프로젝트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선거 나침반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

어떻게 선거 나침반이 만들어 집니까?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은 이사회의 더 넓은 범위 내에서 성명을 제안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성명 제안 기간이 끝난 후 커뮤니티 회원들은 가장 차별화된 성명에 찬성표를 던졌고, 이를 통해 후보자로부터 자신의 견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거 위원회는 최종 15개 성명을 선정했습니다. 이 페이지의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6명의 후보자 모두에게 이 진술에 대한 입장을 취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그들의 답변은 선거 나침반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은 후보자가 이번 선거에서 커뮤니티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주제에 대해 어떻게 정렬하는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믿을 수 있습니까?

선거 나침반은 "공개 선거 나침반"이라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소스 코드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 도구는 다음과 같은 다른 상황에서도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독일 총선을 위한 미디어 페이지.

후보자의 답변을 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네, 여섯 후보자의 모든 응답은 빠른 개요를 얻을 수 있는 테이블진술별로 정렬된 전체 내용의 형태로 메타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의 언어로 이 도구를 번역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들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경우 이 도구는 영어 외에 최소 18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여러분의 언어가 해당 언어에 속하지 않고 여러분의 언어로 도구를 제공하려면 2022년 8월 30일 이전에 msg wikimedia.org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도구 배포시부터 번역되어 있는 언어(영어 제외): 아랍어(ar), 벵골어(bn), 독일어(de), 스페인어(es), 프랑스어(fr), 힌디어(hi), 크로아티아어(hr), 인도네시아어(id), 일본어(ja), 한국어(ko), 폴란드어(pl), 포르투갈어(pt-br), 러시아어(ru), 세르비아어(sr), 스와힐리어(sw), 터키어(tr), 우크라이나어(uk) 및 북경어(zh-han)

도구 시작 이후 추가된 언어(후보자 답변의 번역은 포함하지 않고 인터페이스 + 진술만 포함): 헝가리어(hu), 말라얄람어(ml), 태국어(th)

어떻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을까?

저희는 귀하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의견이 있으실 경우 귀하의 의견을 본인의 언어로 이 토론 문서에 남겨 주시거나 msg 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프로세스 및 타임라인

7월 8-20일: 선거 나침반에 대한 성명서를 제안하도록 커뮤니티 회원을 초대합니다
7월 21-22일: 선거 위원회는 명확성을 위해 진술을 검토하고 주제에서 벗어난 진술을 제거합니다.
7월 23일 - 8월 3일: 커뮤니티 회원은 성명서에 투표하도록 초대됩니다
8월 4일: 선거관리위원회는 상위 15개 발언을 선택합니다.
8월 5-12월: 후보자는 성명서에 자신을 정렬
8월 15일 23일: 유권자가 투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선거 나침반을 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