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Lionel Scheepman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Lionel Scheepman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라이오넬 스키프만스

라이오넬 스키프만스 (Lionel Scheepmans)

Lionel Scheepmans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라이오넬 2019년 11월 13일
  • 개인 정보:
    • 이름: 라이오넬 스키프만스
    • 거주지: 벨기에 월코트
    • 언어: 제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통해 프랑스어를 모국어로, 영어와 포르투갈어를 좋은 수준으로 모든 텍스트 세계 언어 ;o)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08년 6월, 2011년 초부터 매우 활발
    • 활동 회원: fr.Wikiversity - fr.Wikipedia - Commons - ect
서술 (450단어 이내) 인류학 박사과정 학생으로서 10년간의 위키미디어 민족지학적 관찰을 마치고, 저는 이 경험을 위키미디어 게시판에 잘 활용하고 싶습니다. 자발적으로 저는 위키미디어 사명에서 벗어날 수 있는 가능성을 고려하여 저의 재정적, 역사적, 인류학적 분석 기술을 이사회에 제출하고 싶습니다.

저는 특히 이 운동의 자유로운 공유 사명을 유지하는 데 기여하고 이미 관찰 가능한 특정 드리프트를 가능한 한 줄이고 주변 상업 부문의 모방으로 인해 발생하고 싶습니다. 저는 또한 프로젝트의 독립성을 보장하고 모든 형태의 엘리트주의와 지배 및 괴롭힘으로부터 운동을 보호하면서 자원 봉사 기부자 커뮤니티와 재단 간의 협력을 개선하기 위해 팀과 함께 일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네, 거의 잊었습니다. 저는 또한 어린 아이들의 부모인 운동에서 과소 대표되는 그룹의 일원입니다. 저에 관해서는, 제 지인들에게서 점점 더 많이 보이는 것처럼 저는 2주 중 1주를 보내는 사람들에 속합니다. 그것이 제가 운동에 저 자신을 투자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위키미디어는 상품화로 인해 모든 것이 파괴되는 세상에서 제가 자랑스럽게 후대에 물려줄 몇 안 되는 유산 중 하나입니다.

상위 3개 이사회 우선 순위 1. 운동의 사명과 재단이 존중되는지 확인

2. 운동과 재단 내의 투명성 확보

3. 운동과 재단의 좋은 거버넌스가 존중되는지 확인하세요

상위 3가지 운동 전략 우선순위 1. 거버넌스

2. 코스모폴리타니즘

3. 의식

확인 검증 수행
적임:   확인됨
에 의해 입증된: Matanya (talk) 20:17, 1 July 2021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oe Sutherland (Wikimedia Foundation) (talk) 18:19, 29 June 2021 (UTC)[reply]
임원 평가 양식
임원 평가 양식
다년간의 경험
<1 1–2 2–5 5–10 10+

위키미디어 경험. 후보자는 위키미디어 운동에 헌신적인 기여자입니다. 적격 기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기부, 위키미디어 조직 또는 가맹단체의 회원 자격, 위키미디어 운동 주최자로서의 활동, 또는 위키미디어 운동 연맹 단체에의 참여.

10+ 제 사용자 페이지 보기

이사회 경험. 후보자는 국가적 또는 세계적으로 초점을 맞춘 조직(비영리, 영리 또는 정부)의 이사회/이사 또는 기타 유사한 관리 기관에서 근무했습니다.

2.5 위키미디어 벨기에의 공동 창립자이자 2년 간의 이사회 구성원입니다.

경영진 경험. 후보자는 규모, 복잡성 및 범위가 위키미디어 재단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인 조직, 부서 또는 프로젝트의 임원급에서 일했습니다.

<1 이사회 구성원은 임원이 아니며 그러한 지위가 결코 저를 끌리지 않더라도 저는 인생 경험을 통해 임원과 협력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주제 전문 지식. 후보자는 재단 및 이사회의 업무와 관련된 분야에서 일했거나 상당한 자원 봉사를 했습니다. 이러한 영역은 매년 결정되며 글로벌 운동 구축 및 커뮤니티 조직,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플랫폼 기술 또는 제품 개발, 공공 정책 및 법률, 지식 부문(예를 들어, 학계/GLAM/교육), 인권 및 사회 정의, 오픈 인터넷/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조직 전략 및 관리, 재무 및 재정 감독, 비영리 기금 모금, 인적 자원, 이사회 거버넌스과 같은 영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0+ 사회 및 정치 문제, 장래 인류학, 지도 제작, 자원 봉사 청소년 운동, 장애 커뮤니티, 예술 제작 등. 자세한 내용은 제 이력서를 참조하세요.

다양성: 배경 후보자는 권력 구조(예를 들어, 성별과 인종, 민족, 장애, LGBTQ+ 정체성, 사회 계급, 경제적 지위 또는 카스트와 관련)에서 역사적 차별과 과소 대표성에 직면한 그룹에 속하거나 속해 있습니다.

저는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형태의 차별의 원인이 되어온 난독증과 맞춤법 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또한 다른 사람들이 채식주의자이기 때문에 자유 문화에 능숙하고 다른 사람들은 편협함 때문에 글루텐을 먹지 않기 때문에 독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는 위키미디어 운동을 포함하여 정기적으로 차별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성: 지리 후보자는 그들이 살았던 지리적 지역을 기반으로 하여 이사회의 전반적인 지리적 다양성에 기여할 것입니다.

벨기에는 세계에서 아주 작은 나라지만 유럽의회가 있는 곳입니다.

다양성: 언어 응시자는 영어 이외의 언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능숙한 수준의 프랑스어, 영어, 포르투갈어

다양성: 정치 체제 경험 후보자는 비민주적, 국가 검열 또는 억압적인 맥락에서 생활하거나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일하는 상당한 경험이 있습니다.

2012년 지방선거의 후보로 우리나라의 투명성과 민주화를 위해 일하는 벨기에 해적당 팀의 구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