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아이디어랩/영감/번역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IdeaLab/Inspire/Translat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최근 업데이트


영감 캠페인을 위한 번역 허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언어로 이 캠페인에 접근하도록 도와주는 것을 사랑합니다.

번역 작업

영감 캠페인의 모든 번역은 번역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번역의 기본 페이지는 하나의 "번역 그룹"에 모입니다; 전체 페이지 목록은 이 페이지의 오른쪽에서, 지원을 위한 페이지는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문

  • 이전에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이 없다면 이 도움말 페이지에서 설명하는 것을 확인하세요.
  • 메타에서 여러분 언어가 여러분의 언어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페이지 상단의 사용자 이름 옆에 있는 버튼 클릭).
  • 특정 메시지는 번역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말고 토론 페이지에 문의하세요.

Main messages

Central Notice Mass Message

Main pages

대문 번역 Inspire FAQ

문서 지원

위에 나열된 대문은 영감 캠페인 자체를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영감 캠페인은 보조금:아이디어랩 보조금:IEG 페이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페이지의 필요한 대부분은 이미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있지만 더 많은 번역이 있습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보조금:아이디어랩 번역

번역 할 수 있는 이러한 페이지에 사용되는 여러 가젯에 대한 구성 페이지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