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LAM and the translation is 96%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GLAMGalleries, Libraries, Archives and Museums의 약자입니다. GLAM은 검증 가능한 정보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원본 책과 원고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인용을 제공합니다. 삽화에는 원본 자료의 위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원본을 볼 수 있을 때 주석을 알 때 삽화는 원래 있던 것을 사실대로 보여줍니다.

GLAM
GLAM

모든 GLAM-위키미디어 협업 활동에 대해서는 아웃리치-위키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파트너 GLAM에서 얻은 원본 자료를 사용할 때 자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주장하는 자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원본 자료도 유지하고 이를 참조하고 항상 GLAM에 참조함으로써 삽화에 필요한 출처를 제공합니다. GLAM과 자료를 공유할 때 주석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기술적인 것입니다. 일부 자료에는 고유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그들을 위한 자리가 없습니다.

현재 GLAM 행사 및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는 뉴스레터 “이 달의 GLAM”(뉴스레터/아카이브/뉴스룸 정보)을 참조하세요.

메일링 리스트

진행 중 및 과거 활동

모범 사례

특정 페이지

기타 문서

법률/일반 배경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