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Editing/Publish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편집 팀은 Save page 버튼의 명칭을 Publish pagePublish changes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Publish page”는 새 페이지를 만들 때 사용됩니다. “Publish changes”는 기존 페이지를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이름은 모든 편집 환경에서 일관됩니다.[1][2]

이 변경의 일부는 2016년 8월에 발생했습니다. 이 변경의 나머지 부분은 대부분의 위키여행, 위키낱말사전, 위키문헌 및 기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 2017년 3월 15일에, 위키백과에서는 1~2주 후에 발생할 것입니다. 변경 사항은 발생 시 기술 소식에서 발표됩니다.

영어 이외의 언어에 능통한 경우 translatewiki.net에서 Publish pagePublish changes에 대한 번역 상태를 확인하세요.

이 변경의 주된 이유는 새로운 편집자의 혼란을 피하기 위함입니다. 새로운 편집자를 대상으로 한 반복된 사용자 연구 연구에 따르면 일부 새로운 편집자는 Save page가 변경 사항을 웹에 영구적으로 게시하는 대신 새 페이지의 비공개 사본을 계정에 저장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공개된 정보는 공개된 후 제거하기 어렵기 때문에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이 부분을 명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ave page" 버튼으로 인한 혼란은 사람들이 본의 아니게 공개하는 정보를 정리하고 이를 억제하기 위해 직원과 사무장에게 보고해야 하는 숙련된 편집자의 작업량을 증가시킨다고 생각합니다. 버튼의 기능을 명확히 하면 이 문제가 줄어듭니다.

그 외에도 목표는 모든 위키와 언어를 보다 일관성 있게 만드는 것이며 일부 위키는 몇 년 전에 이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법무팀은 이러한 변화를 지지합니다. 편집 인터페이스를 더 쉽게 이해하면 발생할 수 있는 라이선스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편집 방법에 대한 도움말 페이지 또는 기타 기본 문서도 위키 및 다른 곳에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위키 페이지에서 위키텍스트 코드 {{int:Publishpage}}{{int:Publishchanges}}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선호하는 언어로 새 레이블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계정 기본 설정의 언어 설정에 대해 이러한 위키텍스트 코드는 “Publish page” 및 “Publish changes”를 생성합니다.

이 뉴스를 새로운 편집자를 가르치는 커뮤니티 회원 및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Questions

If you have questions about this change, please leave a message on the talk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