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함수 위키 이름짓기 대회/이름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Wiki of functions naming contest/Nam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함수 위키에 대해 배우고 투표 자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이 프로젝트의 개요를 읽어보세요. 위키미디어 재단의 법률 및 커뮤니케이션 부서에서 각 옵션 옆에있는 표에 몇 가지 메모를 제공했습니다.

# 이름 예시 1 라운드 투표
및 토론
위키미디어 재단의 검토
법률 커뮤니케이션
1 Wikicode 링크

일부 주요 글로벌 관할권에서 이 이름에 대한 상표 보호를 획득하려고 시도하는 중대한 법적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이들 중 하나를 선택하면 이러한 이름을 상표로 보호하는 데 예상되는 어려움에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이름으로 자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제3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서로 다른 프로젝트 간의 연관성에 대해 혼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이러한 혼란으로 인해 이 프로젝트의 이름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훌륭한 브랜딩 - 이것은 운동의 명명 관행(위키 접두사)을 명확하게 사용하고 프로젝트의 초점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공통 용어(코드)를 사용합니다. 읽고, 발음하고, 철자하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2 Wikicodex 링크 OK 브랜딩 - 이것은 프로젝트의 초점에 대한 새로운 사용자 이해를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명시적으로 정확하지 않은 (프로젝트가 사본을 대상으로 하지 않음) 일반적이지 않은 명명 요소 (Codex=사본)와 함께 운동의 명명 관행(위키 접두사)을 명확하게 사용합니다.  
3 Wikifunctions 링크 훌륭한 브랜딩 - 이것은 운동의 명명 관행(위키 접두사)을 명확하게 사용하고 공통 용어(Functions)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초점을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읽고, 발음하고, 철자하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4 Wikifusion 링크 이 단계에서 우리는 주요 글로벌 관할권에서 이 이름을 상표로 등록할 수 있는 능력과 사용에 관한 중대한 법적 문제를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OK 브랜딩 - 이렇게하면 리터럴보다 더 연관성이 있는 공통 명명 요소(Fusion)와 함께 운동의 명명 관행(위키 접두사)을 명확하게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초점에 대한 새로운 사용자 이해를 복잡하게 만들 수 있지만 에너지와 영향이 강합니다.   
5 Wikilambda 링크 어려운 브랜딩 - 이것은 용어와 그 연관성을 이해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구분할 수있는 흔하지 않은 명명 요소(람다)와 함께 운동의 명명 관행(위키 접두사)을 명확하게 사용합니다. "람다"라는 용어는 사람들이 말하고 철자를 맞추기 어려울 수 있으며, 청중 (예를 들어, 언론과 기부자, 국제)에서 일관성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6 Wikimedia Functions 링크

좋은 브랜딩 - 이름은 운동의 명명 관행(Wikimedia)을 명확하게 사용하고 프로젝트의 초점을 명확하게 정의하여 브랜드를 명확하고 접근하기 쉽게 만듭니다.

도메인은 wikimedia-functions.org 또는 functions.wikimedia.org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