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 페이지는 사진이 필요합니다 2021/참여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pedia Pages Wanting Photos 2021/Participat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Wikipedia Pages Wanting Photos 2021

Home Participating Communities Organizing Team Participate Results Resources FAQ & Campaign Rules
#WPWP 캠페인 2021이 7월 1일에 시작됩니다!

문서에 이미지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왜 참여해야 합니까?

위키백과에서 여러 언어 버전으로 수천 개의 문서를 설명하려면 사진이 필요합니다. 영어 위키백과의 수천 개의 문서에는 이미지가 전혀 없습니다. 모든 위키백과 사용자가 문서에 하나의 이미지를 추가하는 데 5분이 걸렸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활용도가 낮다고 생각되는 주제별 이미지 분류가 있습니까?

관심 주제에 대한 사진 분류를 이미 찾았습니까? 아래 리소스는 위키백과 문서에 이미지 파일을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미지가 없는 문서를 찾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이미지가 없는 문서를 찾고 계십니까? 유용한 리소스를 제공했습니다.

더 하고 싶으세요?

원하는 품질의 이미지에 대한 새 문서를 만드세요. 고품질 이미지 찾기에 대해 읽어보세요.

정리하고 싶은 #WPWP

지역, 주제 또는 언어 커뮤니티에서 #WPWP 캠페인을 조직하시겠습니까?

WPWP는 최근 몇 년 동안 조직된 다양한 연례 주제 공모전 및 포토워크의 일환으로 수집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콘텐츠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위키백과 문서에 사진을 추가하는 데 몇 단계만 필요하므로 커뮤니티에서 새 회원을 모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WPWP 구성의 한 가지 이점은 의미 있는 콘텐츠에 집중하면서 편집 프로세스를 통해 신규 사용자를 안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편집 요약에 #WPWP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모든 편집에 대한 편집 요약을 제공해야 합니다.

언어 커뮤니티의 WPWPCampaign

"다음은 WPWPCampaign이 현지화된 언어 커뮤니티 목록입니다. 해당 페이지에 로컬 페이지가 있는 경우 귀하의 언어 위키백과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자유롭게 추가하십시오."

2020
2021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