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 15주년/소재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pedia 15/Materia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백과 15주년
행사를 찾아보세요
행사
행사를 기획해요
참여하기
경험을 나누세요
미디어
소식을 알리세요
자료
브랜드와 마크
토론
모두 함께해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위키백과 15주년을 화려하게 축하합시다.

위키백과 15주년 마크에 관하여

 

올해의 마크는 즐긴다는 것을 염두에 만들어져 있습니다. 동영상도, 사진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만들고 싶은 것을 만들면 됩니다. 자기자신, 당신이 사는 곳과 무슨 일을 하는지에 대한 마크를 이곳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위키백과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마크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저희는 위키백과와 여러 문서에 다양한 디자인의 마크로 위키백과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많은 일러스트 중에서 당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을 아무거나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이미지는, 15주년 기념일 이상의 것에 사용할 수도 있구요.

이곳에서 일관하고 있는 것은 비주얼입니다. 아래에 있는 추천 디자인에 따라 당신의 개인적인 것, 혹은 위키백과 15주년에 대한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크 사용법

이 마크는 2가지의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미지 및 애니메이션 (여러 이미지가 차례로 표시)
  • 그 아래의 문자

이러한 요소를, 이 위치 관계에서 사용하는 경우, 재사용하거나, 수정하거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크를 커스터마이즈 하는 법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27장의 사진을 아래에 제시했습니다만, 당신도 자신의 이미지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오픈 소스Inkscape를 포함한 어떤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여러 이미지를 한 번에 추가할 수 있으며, GIF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Wikipedia 15"라는 말은 어떤 언어로 대체해도 상관 없습니다. 우리가 사용하고있는 서체는 Google 글꼴이 아닌 서체인 Open Sans로, $Apache License(아파치 라이선스) 버전 2.0으로 자유 라이선스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마크를 다른 곳에 이용하기

위키백과 15주년 마크는 기념 상품의 생산과 특별한 웹페이지 등, 디지털 콘텐츠의 특정이나, 포스터와 배너, 네임 태그의 제작, 생일 케이크 등 다양한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한 사람이 생각할 수있는 마크의 용도에 대한 간단한 샘플 가이드(아래 참조)를 작성했습니다. 창조적인 당신의 이념이나 생각을 아래 갤러리에서 모두와 함께 공유합시다.

배경에 색이 있거나, 배경에 무늬가 붙어 있는 마크도 넣을 수 있습니다. 마크의 선 색상을 디자인에 맞게 바꿀 수도 있습니다.

공유하세요! 그래도, "위키백과"라는 이름을 상표의 사용 정책을 확인하지 않고 함부로 상품에 사용하는 것은 삼가해주십시오.

 


마크

다른 언어는 Wikipedia 15 mark를 보세요.


    위키미디어 공용에서 더 많은 마크를 찾아보세요!


더 많은 언어로 이용할 수 있도록 번역에 협력해주세요.

기타


로고 단독


글자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