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Community Wishlist Survey/section-voting-phase/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Community Wishlist Survey/section-voting-phas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제안 단계가 끝난 이후, 투표 단계가 시작되기 전에 제안들을 검토하는 기간을 가집니다.

활동 중인 모든 기여자들은 찬성하고 싶은 제안에 대해 검토와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안에 대해서 원하는 만큼 투표할 수 있습니다. 공정한 투표 보장을 위해 등록된 사용자만이 투표할 수 있으며, 신규 계정의 투표 또한 제거될 수 있습니다.

오직 찬성 표만이 투표에 집계됩니다. 제안들의 최종 목록의 순위는 찬성 득표 순으로 매겨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찬성자라면 찬성표가 여러분의 제안에 자동으로 계수됩니다.

그러나 투표 기간 동안에도 활발한 토론은 적극 권장되며, 반대나 중립 표를 행사하시는 것에도 아무런 제한이 없습니다. 이러한 토론과 의견들은 다른 사용자의 의사 결정에 큰 도움을 줄 것이며, 내년에 진행될 작업을 결정하는 데에 유용하게 참고될 것입니다.

합리적인 규모의 유세는 허용되며,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사용자에게 여러분의 생각을 알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프로젝트나 다른 위키프로젝트, 또는 사용자 모임에 글을 남기는 데에 부담을 갖지 마세요. 이 과정에 다중 계정이 사용되거나 다른 사용자들에게 '이 제안에 투표해 달라'나 '이 제안에 한 투표를 철회하라' 투로 강요해서는 안 되지만, '투표에 참여해 달라' 정도의 선의의 운동은 당연히 허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