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Community Wishlist Survey/section-new-survey/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Community Wishlist Survey/section-new-surve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산타 모자를 쓴 모든 개는 공동체 기술 팀을 위해 일합니다.

... 과거 설문조사의 다른 제안들을 처리하는 대신 새로운 설문조사를 열은 것일까요?

설문 조사를 매년 개최하는 주된 이유는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제안이 완료된 1년이 지나자 더 많은 사람들이 팀과 설문 조사에 대해 알게 되었으며, 저희는 사람들이 참여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질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래된 아이디어가 여전히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소프트웨어가 발전함에 따라 사용자의 요구도 그러합니다. 가끔은 작년도의 정말 좋은 제안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게 되거나 설명이 단순히 구식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마다 설문조사를 수행하면 공동체가 필요한 바를 재확인하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작년 설문조사에서 다시 한 번 제안해 볼 만한 사항이 있다면, 위의 "이전 설문조사에서 나온 제안을 다시 제출해도 되나요?" 부분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