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위키미디어 운동/2018-20년/참여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trategy/Wikimedia movement/2018-20/Participat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커뮤니티 이벤트 2019년 6월 - 9월

이벤트 보고서

월간 보고서

참여할 수 있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대화의 다음 단계는 1월에 시작됩니다.

전략 살롱 주최

전략 살롱은 인정된 위키미디어 가맹단체가 운동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직접 모임을 주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러한 이벤트의 목표는 가맹단체 리더가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다양한 가맹단체 회원을 모아 관심 있는 한두 가지 전략 주제에 대해 더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행사가 우리의 미래에 대한 의미 있고 창의적인 토론을 허용할 뿐만 아니라 가맹단체에게 회원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참여를 심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강한 관심과 많은 수의 승인된 지원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총 44개의 보조금이 있으며 그 중 12개는 청소년 관련 행사를 위한 것입니다. 전략 살롱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기존 토론 참여

그룹 또는 언어 커뮤니티 내에서. 커뮤니티 전략 연락 담당자를 고용하여 북경어, 힌디어, 아랍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및 스페인어 언어 커뮤니티의 위키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대화를 주도했습니다. 한편 자원 봉사 조직 전략 연락 담당자는 조직화 된 그룹 내에서 운동 전략에 대한 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대화는 여러 언어로 이루어지며 조직된 그룹 또는 언어 커뮤니티의 선호 채널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스로 토론 시작

가장 참여도가 높은 주제나 채널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 커뮤니티 대화 툴킷을 가이드로 사용하여 스스로 대화를 시작하십시오.
  • 범위 지정 문서를 귀하의 언어로 번역
  • 커뮤니티 관계 전문가 또는 커뮤니티 전략 연락 담당자 중 한 명과 연결하여 더 많은 지원을 받고 토론 결과를 공유하세요.
  • 조직된 그룹이 아직 존재하지 않는 경우 조직 전략 연락 담당자로 자원 봉사(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목록 확인).
  • "대화 스타터: 드라이버" 토론 가이드를 확인하세요(아래, 프레젠테이션 형식). 커뮤니티가 전략에 대해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일부 슬라이드에 대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 완료

피드백을 저희와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설문 조사에 대한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일정 및 FAQ


FAQ 페이지의 전용 섹션에는 커뮤니티 대화와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