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운동 가맹단체/로고 모범 사례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movement affiliates/Logos best practic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가맹위원회위키미디어 운동 가맹단체가맹단체 로고를 만들 때 아래의 모범 사례를 따를 것을 권장합니다. 질문이 있는 경우 가맹위원회 또는 가맹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배경 지부 주제별 조직 사용자 그룹
배경

위키미디어 운동 가맹단체 로고 제작에 대한 이러한 모범 사례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특히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와 관련하여)과 위키미디어 재단의 상표 정책, 위키미디어 재단의 법률 및 공동체 옹호, 커뮤니케이션 팀 의견, 공동체 의견을 기반으로 가맹위원회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운동 가맹단체는 세 가지 기본 선택 사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맞춤 로고 - 위키미디어 재단의 상표 정책에서 허용하는 위키미디어 로고 구성 요소가 포함되거나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위키미디어 공동체 로도 변형 - based on the 위키미디어 공동체 로고에 기반.
  3. 위키미디어 재단 로고 변형 - 아래의 모범 사례는 위키미디어 재단 로고를 기반으로하는 다양한 유형의 운동 가맹단체 로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배경 지부 주제별 조직 사용자 그룹
지부

위키미디어 지부 로고 생성을 위한 모범 사례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 특히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 섹션 및 위키미디어 재단의 상표 정책을 기반으로 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로고 변형

지부는 로고를 위키미디어 재단 로고를 기반으로 하고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 특히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 섹션을 따라야합니다. 간격 요구 사항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배경 지부 주제별 조직 사용자 그룹
주제별 조직

위키미디어 주제별 조직 로고 생성에 대한 모범 사례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visual identity guidelines|시각적 정체성 지침, 특히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 섹션과 위키미디어 재단의 상표 정책을 기반으로 합니다. 지역 또는 국가의 지도를 포함한 로고는 정치적 진술로 사용될 수 있으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위키미디어 주제별 조직은 세 가지 기본 선택 사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맞춤 로고

사용자 맞춤 주제별 조직 로고에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상표 정책에서 허용하는 위키미디어 로고 구성 요소가 포함되거나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을 따르는 것이 권장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위키미디어 공동체 로고 변형

주제별 조직 로고는 위키미디어 공동체 로고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을 따르는 것이 권장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로고 변형

주제별 조직 로고는 위키미디어 재단 로고를 기반으로 할 수 있으며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 특히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 섹션을 따라야합니다. 간격 요구 사항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배경 지부 주제별 조직 사용자 그룹
사용자 그룹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 로고 생성에 대한 모범 사례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 특히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 섹션 및 위키미디어 재단의 상표 정책을 기반으로합니다. 지역 또는 국가의 지도를 포함한 로고는 정치적 진술로 사용될 수 있으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은 세 가지 기본 선택 사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맞춤 로고

사용자 맞춤 사용자 그룹 로고에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상표 정책에서 허용하는 위키미디어 로고 구성 요소가 포함되거나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을 따르는 것이 권장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위키미디어 공동체 로고 변형

사용자 그룹 로고는 위키미디어 공동체 로고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을 따르는 것이 권장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로고 변형

사용자 그룹 로고는 위키미디어 재단 로고를 기반으로 할 수 있으며 위키미디어 재단의 시각적 정체성 지침, 특히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 섹션을 따라야합니다. 간격 요구 사항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사용자 그룹 로고에는 "공동체 사용자 그룹" 또는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 태그 라인이 포함되어야합니다. 해당 단어가 사용자 그룹의 공식적으로 인정되는 이름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