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20년/결과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2/Resul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2022년 이사회 커뮤니티 투표 결과

2명의 후보가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선출되어 이사회에서 봉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선거관리위원회의 검토를 기다리는 예비 결과입니다.

또한 단기 이양식 투표의 각 라운드 결과를 포함하여 전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이사회 산하 조직 투표 결과

다음 6명의 후보자가 선출되어 2석을 채우기 위한 선거의 커뮤니티 투표 단계를 계속 진행했습니다(알파벳 순서로 나열).

또한 단기 이양식 투표의 각 라운드 결과를 포함하여 이 단계의 전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이사회 선거 통계

다음은 임원 선출에 관한 사항입니다. 통계 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STV 결과 이해

SecurePoll은 이제 단기 이양식 투표 방식을 지원합니다. 단기 이양식 투표(Single Transferable Vote) 또는 STV는 투표자가 선호하는 순서대로 선출되기를 원하는 후보자를 지정할 수 있는 순위 투표 방식입니다. SecurePoll의 경우 드룹 쿼터로 미크(Meek)의 구현을 선택했습니다.

미크의 구현은 STV 선거에 가장 널리 사용되며 여러 조직과 정부에서 선거에 사용합니다. 아래 예에서는 일반적인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보다 단순화된 STV 구현(Scottish STV)을 사용합니다. 구현에 따른 정확한 방법에 대한 보다 정확한 설명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