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챌린지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NESCO Challeng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UNESCO Challenge
18 April - 18 May, 2017
#UNESCO_Challenge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주변의 위키백과 쓰기 챌린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올해 첫 해에는 위험에 처한 사이트에 더욱 집중했습니다.

  • 무엇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둘러싸고 진행되는 공개 글쓰기 대회입니다. 이 초판의 목표는 문서를 작성하고 이미지를 추가하여 위키백과의 사이트 범위를 가능한 한 많은 언어로, 특히 위험에 처한 언어로 개선하는 것입니다. 우승자는 큰 을 받게 됩니다(아직 확정되지 않음).
  • 언제: 쓰기 챌린지는 2017년 4월 18일 00:01부터 2017년 5월 18일 23:59(CEST UTC+02:00)까지 진행됩니다. 4월 18일 화요일은 세계유산의 날입니다.
  • 어떻게: 대회는 KISS 채점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구조가 간단합니다: 각 참가자가 최대한 많은 점수를 얻는 것을 목표로 문서를 개선하면서 점수를 얻습니다.
  • 누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과 관련된 문서를 작성 및/또는 번역하기 위해 모든 사람이 어떤 언어로든 협력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 지정된 계정이 있는 모든 위키백과(모든 위키에서)는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려면 참가자 섹션에 가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 : 이 대회는 유네스코, 위키미디어 스웨덴 및 스웨덴 국립 유산 위원회가 커넥티드 오픈 헤리티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주최합니다. 세계 유산 사이트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롭고 중요한 장소 중 일부를 보여주며 위키백과 문서에서 설명하는 것은 사람들이 해당 장소에 대해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대회 준비의 일환으로 UNESCO는 위키미디어 공용에 멋진 이미지 집합을 공개하여 사이트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수상자

챌린지 주요 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두 축하합니다!

Contest details
Contest details
Background
Background
Prizes
Prizes
List of articles & Images
List
Participants & Scoring
Participants
Discussion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this writing challenge, please add them to our talk page.
Log
See the continuously updated log for the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