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프로젝트/신속/보고서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Project/Rapid/Repor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신속 자금 보고서 제출

보고 방법 메타 위키

 
기린

초기 신속 자금 신청서가 메타-위키에 제출된 경우 메타-위키에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 포토 워크, 에디터톤, 회의, 콘테스트 및 장비 요청에 대한 샘플 보고서를 검토하세요.
  2. 프로젝트 종료 후 30일 이내에 보고서를 제출하세요. 승인된 신청서에 제공된 버튼을 사용하여 보고서를 시작하세요. 또는 여기에 제공된 입력 상자를 사용하여 보고서 이름을 여러분 이름(가맹단체 이름)/프로젝트 이름/보고서 형식으로 지정합니다.
  3. 보고서에서 목표를 달성했는지, 수집한 필수 지표와 기타 데이터, 프로젝트에서 얻은 학습 및 자금 지출 방법에 대해 보고해야합니다.
  4. 여러분의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 WMF 직원에게 보고서를 검토할 준비가 되었음을 알립니다. 특별히 요청하지 않는 한, 경비 문서(검색된 영수증)을 보내려면 아니오가 필요하지만, 나중에 요청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보조금이 종료 된 후 4년 동안 이 문서를 유지해야합니다.
  5. 세부 정보가 누락 된 경우 WMF 직원은 보고서의 토론 페이지에서 설명을 요청할 것입니다 (따라서 관심 목록에 추가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6. WMF로 반환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은 자금이 있는 경우 여기의 지침을 따르세요.

플럭스 수급자 포탈에 보고하는 방법

초기 신속 자금 신청서가 플럭스 수급자 포탈에 제출된 경우 플럭스 수급자 포탈에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동영상 튜토리얼)

  1. 보고서는 모든 언어로 허용됩니다. 필요에 따라 보고서 및 토론에 대한 번역을 지원합니다.
  2. 플럭스에서 위키미디어 재단 기금 수혜자 포털로 이동합니다.
  3.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4. 보고서 섹션 아래의 왼쪽 사이드바에서 예정된 링크를 선택합니다. 예정된 모든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5. 보고서가 지연된 경우 지연 섹션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6. 승인된 신속 기금에 해당하는 보고 양식을 선택하십시오.
  7. 보고 양식의 지침을 따르고 질문에 응답하십시오. 언제든지 보고서를 저장하고 나중에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저장하고 계속하기 또는 저장하고 닫기를 클릭하여 보고서를 저장합니다.
  8. 보고서가 완료되면 제출을 클릭하여 검토를 위해 보냅니다.
  9. 보고서 수신을 확인하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자동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보고서는 검토 중 섹션에 표시됩니다.
  10. 지원이 필요하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지역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