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21년/선거 자원 봉사자/메시지 및 틀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Election Volunteers/Messages and Templat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2021년 선거 자원봉사자
자원봉사자 모집
대문
여기에서 가입하세요
체크리스트
리소스/지침
촉진팀
이 박스: 보기 · 토론 · 편집

다음은 선거 자원 봉사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진행 팀의 틀입니다.

선거 자원 봉사자는 자신의 메시지를 작성하거나 이러한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커뮤니티를 가장 잘 알고 있으며 여러분의 커뮤니티에 맞는 메시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메시지

선거 자원 봉사자 소개

안녕하세요, <위키 커뮤니티 이름 삽입>입니다. 저는 2021년 이사회 선거를 위한 선거 자원 봉사자입니다.

2021년 이사회 선거가 곧 다가오고 있으며 선거 자원 봉사자로서 제 역할은 <커뮤니티 이름>이 이사회 선거를 완전히 인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운영을 감독합니다. 커뮤니티 임원과 임명된 임원이 이사회를 구성합니다. 각 임원의 임기는 3년입니다. 위키미디어 커뮤니티는 커뮤니티 임원에게 투표할 기회가 있습니다.

이사회 선거의 전체 일정을 참조하세요.

위키미디어 기여자들은 2021년에 이사회 4석을 채우기 위해 투표할 것입니다. 이것은 팀으로서 이사회의 대표성, 다양성 및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선거에 출마하려면 커뮤니티 후보자가 필요합니다.

후보자로 출마하는 데 관심이 없으시더라도 이 선거에 투표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 커뮤니티에서 이번 선거에 참여하는 유권자의 수를 늘립시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하세요.
-<여기에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세요>

소셜 미디어 게시

이 섹션에는 소셜 미디어 메시지의 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필요에 맞게 조정하세요.

일반

  • 지난 선거에서는 유권자의 약 %만이 커뮤니티에 참여했습니다. 이 선거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투표하도록 독려합시다.
  • 다가오는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 선거에 대한 대화를 주최하시겠습니까? 알려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후보자 모집

  • 이사회는 더 다양해지기를 원합니다. 이사회의 다양성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아마도 당신이 후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 이사회에는 다음과 같은 기술이 있습니다: <예정 링크>. 이사회에 무엇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아마도 당신이 후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