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Raavi Mohanty/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Raavi Mohant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라비 모한티 (Raavimohantydelhi)

Raavimohantydelhi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위키미디어인 라비 모한티
  • 개인 정보:
    • 이름: 라비 모한티
    • 거주지: 인도 뉴델리
    • 언어: 영어, 힌디어, 오리야어, 펀자브어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15년
    • 활동 회원: en.Wikipedia, Commons, en.wikivoyage.org, en.wikiversity.org, en.wikivoyage.org, pa.wikipedia.org, en.wikipedia.org, en.wikipedia,
서술 (450단어 이내) 말콤 X의 말처럼 "교육은 미래로 가는 여권입니다. 내일은 오늘 준비하는 사람의 것입니다." 기술은 인간 문명을 정보 혁명의 정점으로 가져왔고, 인터넷은 양질의 교육에 대한 접근이 엘리트의 독점이나 돈 많은 계층의 성향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기술의 열매가 사회의 가장 가난한 부분에 돌아가야 할 때입니다. 저는 위키백과가 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교육은 현대 사회의 핵심입니다. 성별, 인종, 종교에 따른 편견 없이 평화롭게 공존하는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문화, 역사 및 기타 중요한 측면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인도와 같은 나라에서 교육은 성평등과 여성의 향상을 달성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무료 교육에 대한 접근은 사람들이 자신의 권리를 인식하고 시민권 및 경제적 권리에 대한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 교육받지 못한 사람들을 착취하는 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무료 교육은 현대적이고 글로벌한 사회를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위키백과 문서는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사람들에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서로의 문화와 역사에 대해 배우면 우리와 후손을 위한 모범적인 세계가 열릴 것입니다.

인터넷은 국경 없는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재 우리는 이렇게 대규모로 인적 수준에서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첫 번째 세대입니다. 아이디어는 이제 몇 분 만에 세계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민주주의와 인권이라는 개념은 이제 세계에서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곳으로 흘러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아이디어는 투명하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위키백과 편집자가 되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제가 나라의 다양한 지역에 있는 사람들과 더 많이 교류할수록 언어의 장벽 없이 모든 개인에게 지식을 전달하는 능력이 억압받는 사람들을 양육하는 데 가장 큰 기여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지역 언어의 작가가 더 많이 참여하면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할 수 있습니다. 무상보편교육은 후손에게 주는 가장 큰 선물입니다. 넬슨 만델라가 말했듯이 "교육은 세상을 바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상위 3개 이사회 우선 순위 1. 역량 강화와 관련된 주제에 좀 더 집중해야 합니다.

2. 교육 수준이 낮은 사람들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동영상이나 삽화도 제공해야 합니다.

3. 현지 수요와 관련된 주제에 집중하세요. 코코넛에 대한 정보(역사, 영양가, 진실성, 시장 수요 등 포함)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상위 3가지 운동 전략 우선순위 1. 저는 모든 사람이 자유로운 지식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2. 위키백과에 더 많은 여성 중심 주제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3. 지역 언어로 작성하는 더 많은 위키 작성자를 모집해야 합니다.

확인 검증 수행
적임:   확인됨
에 의해 입증된: Matanya (talk) 20:43, 1 July 2021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oe Sutherland (Wikimedia Foundation) (talk) 01:22, 1 July 2021 (UTC)[reply]
임원 평가 양식
임원 평가 양식
다년간의 경험
<1 1–2 2–5 5–10 10+

위키미디어 경험. 후보자는 위키미디어 운동에 헌신적인 기여자입니다. 적격 기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기부, 위키미디어 조직 또는 가맹단체의 회원 자격, 위키미디어 운동 주최자로서의 활동, 또는 위키미디어 운동 연맹 단체에의 참여.

5-10년

5-10년의 경험을 가진 저는 2015년부터 위키미디어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저는 13개의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 전 세계적으로 영어로 수천 건의 고품질 편집에 기여했습니다. 저의 최대 공헌은 영어로 된 위키백과 프로젝트에 있으며 반스타, BarnCompass 및 국가유공자 반스타 상을 수상했습니다. 게다가 인도 지역 언어에 대한 문서 작업도 했습니다. 항상 프로젝트에서 누락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인도에서 열린 WMF 국제 회의에 참여, 지원 및 조직했습니다. 힌디어, 오리야어, 펀자브어, 산스크리트어 및 기타 커뮤니티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편집자를 교육하고 참여시키기 위해 인도에서 타이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또한 기관에서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구현했습니다.

이사회 경험. 후보자는 국가적 또는 세계적으로 초점을 맞춘 조직(비영리, 영리 또는 정부)의 이사회/이사 또는 기타 유사한 관리 기관에서 근무했습니다.

10년 이상

저는 인도 중소기업에서 이사 겸 CEO로 25년 동안 황금 같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은퇴할 때까지 많은 기술, 재무 및 운영 전략을 관리했습니다. 구글, 인텔, IBM, 델과 같은 세계 최고의 IT 브랜드와 협력하여 정부 프로젝트에서 일했습니다. 전 세계에 여러 AI 및 ML 기술을 구현했습니다. 작동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 및 로드맵 작성 경험이 있습니다.

경영진 경험. 후보자는 규모, 복잡성 및 범위가 위키미디어 재단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인 조직, 부서 또는 프로젝트의 임원급에서 일했습니다.

예, 저는 시골 사람들을 위한 교육, 디지털 또는 인터넷 기반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소규모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주제 전문 지식. 후보자는 재단 및 이사회의 업무와 관련된 분야에서 일했거나 상당한 자원 봉사를 했습니다. 이러한 영역은 매년 결정되며 글로벌 운동 구축 및 커뮤니티 조직,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플랫폼 기술 또는 제품 개발, 공공 정책 및 법률, 지식 부문(예를 들어, 학계/GLAM/교육), 인권 및 사회 정의, 오픈 인터넷/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조직 전략 및 관리, 재무 및 재정 감독, 비영리 기금 모금, 인적 자원, 이사회 거버넌스과 같은 영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IT -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 AI, ML 및 NLP 종류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현 분야에서 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서버 통합.

인도 회사법 및 정책에 따라 수백 개의 기업 고객을 관리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러 촉진 센터 및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을 실행했습니다.

인텔과 함께 정부 교육 프로젝트 비단잘리에서 자원 봉사했습니다. 인도에서 수만 명의 학생들을 교육했습니다.

인도 프로젝트 우미드에서 비음성 컨택 센터를 구현하여 현지 인도 시골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모든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함께 IT 교육 및 인증을 제공했습니다.

다양성: 배경 후보자는 권력 구조(예를 들어, 성별과 인종, 민족, 장애, LGBTQ+ 정체성, 사회 계급, 경제적 지위 또는 카스트와 관련)에서 역사적 차별과 과소 대표성에 직면한 그룹에 속하거나 속해 있습니다.

아니오

다양성: 지리 후보자는 그들이 살았던 지리적 지역을 기반으로 하여 이사회의 전반적인 지리적 다양성에 기여할 것입니다.

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일합니다.

다양성: 언어 응시자는 영어 이외의 언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다양성: 정치 체제 경험 후보자는 비민주적, 국가 검열 또는 억압적인 맥락에서 생활하거나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일하는 상당한 경험이 있습니다.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