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 게시판/2016년 2월 25일 - 경영진 전환 계획

파트리시오 로렌테의 메시지

"이 메시지, "경영진 전환 계획"은 2016년 2월 25일 파트리시오 로렌테(Patricio Lorente)가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친구들,

이번 주 이사회는 릴라의 사임을 승인했습니다. 그녀의 마지막 날은 2016년 3월 31일입니다.

지난 2년 동안 그녀의 노력과 우리의 공통된 사명에 대한 그녀의 열정에 대해 릴라에게 감사드립니다. 함께 그녀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성취를 기원합니다.

이사회는 다음 단계를 결정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커뮤니티 및 직원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임시 리더십을 임명하며 새로운 사무총장을 찾기 시작하는 명확한 전환 계획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며칠 동안 계속해서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며 다음 주에 업데이트를 공유할 것입니다.

이 작업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이사회의 광범위한 협력이 필요합니다. 질문이 있으실 것을 알고 있지만 다음 단계를 계획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트리시오

릴라 트레티코프의 메시지

"이 메시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는 2016년 2월 25일 릴라 트레티코프(Lila Tretikov)가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료 위키미디어 여러분,

이번 주 초에 제가 위키미디어 재단에 이사직 사임 의사를 제출했고 이사회가 이를 수락한 것은 매우 존경하는 마음입니다. 저는 지난 2년 동안 재단에서 우리 모두가 이룬 많은 위대한 일들에 영감을 받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여정을 지원하고 격려해 준 이사회고문, 재단 직원, 그리고 많은 뛰어난 커뮤니티 구성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열린 지식과 위키미디어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가치와 잠재력에 대해 여전히 열정적입니다. 재단에서의 마지막 날은 2016년 3월 31일입니다.

위키미디어는 세계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문화 및 기술 혁명입니다. 계속 발전하려면 변화가 필요합니다. 저를 위키미디어 재단의 사무총장으로 데려오면서 이사회는 저에게 다음 세대에 봉사하고 미래에 우리의 영향력을 보장하기 위해 변화를 주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저는 그 과정에서 우리가 가진 개방적이고 정직한 담론에 항상 감사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우리가 이 기간 동안 달성한 성과에 감동하고 있습니다:

저는 재단이 도전적인 환경에서 새로운 도전에 대처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계속 나아갑니다. 저는 이 변화를 통해 계속해서 이끌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믿습니다. 재단과 자유롭고 개방된 지식 운동 전체를 위한 이 중요한 시점에서 연대, 창의성, 적응력 및 열정은 계속해서 우리의 운동을 추진하고 미래를 향한 우리의 비전을 강화할 것입니다.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우리의 새 지도부를 확인하는 과정을 지원하고 그들이 제 후임자를 찾는 동안 이사회에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의 위대한 운동에 봉사하고 기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따뜻한 안부를 전하며,

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