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다양성 컨퍼런스 2017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Diversity Conference 2017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Main Program Scholarships Ambassadors Volunteers Participants Venue and visa Travel guide Discussion Documentation



왜 다양성 회의인가?

모든 사람에게 인간의 모든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무료 접근 권한을 부여하는 위키미디어의 사명은 프로젝트의 품질을 개선하고 커뮤니티와 파트너십을 성장 및 유지하기 위해 포괄적인 조치를 취하려는 동기입니다. 우리의 가치에 따라 다양한 개인, 커뮤니티, 배경 및 지식을 포함하는 위키백과 및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서 동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압니다.

다양성을 증가시키기 위한 많은 아이디어가 위키미디어 운동 전반에 걸쳐 행동으로 바뀌었습니다. 따라서 다양성의 (결핍)은 계속해서 많은 위키미디어 자원봉사자들이 행동을 취하고 자유 지식의 사명을 발전시키는 영감의 원천입니다.

위키미디어 스웨덴(스웨덴)은 이 회의를 위키미디어인들이 이러한 이니셔티브에서 통찰력과 경험을 토론하고 공유할 수 있는 주제 공간이 되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다양성을 증가시키기 위한 광범위한 이니셔티브로부터 위키미디어의 방식으로 포괄적인 행동을 취하는 것에 대해 우리는 무엇을 배웠습니까? 이 (집단) 지식이 어떻게 추가 조치를 안내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위키미디어의 다양성 공간에서 일하면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의를 만들고 싶습니다. 참가자들은 성별, 신체적, 정신적 능력, 언어적, 지리적, 민족적 다양성과 같은 다양성의 다양한 측면을 연결하고 토론할 수 있습니다. 함께 우리는 권력, 참여 및 특권과 관련하여 이러한 측면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무료 지식의 품질 및 관련성과 어떻게 관련되는지 탐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을 통해 다양성이 위키미디어의 영향력을 강화하고 협력하고 우리 운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역량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공유된 이해를 형성하기를 바랍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사무총장인 캐서린 마허가 컨퍼런스에 참석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누구를 위한 회의입니까?

우리는 특히 위키미디어에서 제대로 대표되지 않는 그룹의 참가자, 소수 그룹 및 커뮤니티의 참가자, 위키미디어 및 임무 연계 조직의 다양성 리더를 환영합니다.

프로그램 위원회

회의 프로그램에 대한 결정은 팀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합니다. 프로그램 위원회는 토론 페이지에 대한 제안과 의견을 환영합니다.

위원

등록

현재 컨퍼런스가 마감되어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모든 질문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왜 등록합니까?

  • 참가: 관심 있는 모든 참가자는 등록하여 회의 참석에 대한 관심을 표시하고 회의 주제에 따라 자격이 있음을 보여야 합니다.
  • 프로그램 구체화: 등록의 첫 번째 섹션은 컨퍼런스 프로그램에 관한 것이며 질문은 관심 있는 참가자가 조직 팀이 배우고 공유하고 싶은 것과 위키미디어의 다양성과 함께 일하면서 경험의 종류를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참가자는 회의의 핵심입니다.
  • 리드 활동: 등록한 사람은 누구나 회의 중 대화, 토론 또는 교육과 같은 활동을 주도하고 싶은지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조직 팀은 참가자에게 회의 참여 방법에 대해 접근하고 프로그램 형성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입니다. 기존의 별도 제안 제출 프로세스가 없습니다.
  • 장학금 신청: 등록 양식에는 장학금 신청 섹션도 있으며 장학금 2 및 3을 신청하려는 참가자는 8월 20일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연락처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Wikimedia Diversity Conference

정보

Schedule

일정

Hashtag

해시태그; #WikiDivCon


Livrustkammaren is sponsoring a venue at the Royal Palace for the social activity on Friday.
The Swedish Post and Telecom Authority is funding our work with Wikispe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