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편집기/뉴스 레터/2018년/10월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VisualEditor/Newsletter/2018/Octobe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Editing News #2—2018

다른 언어로 읽기다국어 소식지 구독자 목록

 

알고 계십니까?

모바일 기기에서도 시각편집기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계십니까?

 

연필 아이콘을 눌러 편집을 하려고 할 경우 위키텍스트 편집기가 로드됩니다.

여러분은 도구 모음에서 또다른 연필 아이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키텍스트 편집기와 시각편집기를 서로 전환하려면 도구 모음의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편집을 마친 뒤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은 시각편집기의 사용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담고 있는 사용자 설명서를 읽고 번역할 수 있습니다.

지난 소식지 이후 편집 팀2017 위키텍스트 편집기시각 차이 도구에 대한 대부분의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편집 팀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편집자들의 요구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팀의 활동은 파브리케이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우선 사항은 버그 수정 및 모바일 편집 향상입니다.

최근 변경 사항

함께 노력합시다

  • 편집 팀은 모바일 버전에서의 시각편집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편집 팀의 아이디어를 읽어보시고 여러분이 생각하기에 어떤 방법이 모바일 버전을 이용하는 편집자들을 도울 수 있을지 말씀해 주세요.
  • 공동체 위시리스트 설문조사가 다음 주에 시작됩니다.
  • 만약 이 문서가 여러분이 원하는 언어로 작성되어 있지 않다면, 소식지를 다른 언어로 번역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번역자 메일링 리스트를 구독하거나 저희와 직접 연락해 주세요. 다음 소식지에 대해 번역 준비가 완료되었을 때 알려드리겠습니다. Thank you!

Whatamidoing (WMF)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