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819-watchlist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819-watchlis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주시문서 목록

문서가 변경되었거나 다른 편집자에게 제안 사항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개인 주시 목록을 사용하면 관련된 모든 페이지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주시 목록을 사용하여 문서 변경, 대화 및 공동 작업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주시문서 목록"으로 지정하려면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위키백과 페이지의 "기록 보기" 탭 옆에 있는 별표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파란색으로 바뀌면 주시문서 목록에 있는 것입니다. 로그인한 상태에서 페이지 맨 위에 있는 "주시문서 목록"을 클릭하면 관심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주시문서 목록에 문서를 추가하면 해당 문서의 토론 페이지도 "감시"합니다. 누군가 토론 페이지에서 편집한 문서에 응답하면 주시문서 목록에 표시됩니다.

위키백과 상단의 "기본 설정" 탭을 클릭하고 "이메일 옵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관심 목록의 페이지가 변경될 때마다 이메일을 수신하도록 이메일 기본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내 주시문서 목록에 있는 페이지나 파일이 변경되면 이메일로 알려주세요"라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