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StrategyButton/editintro/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StrategyButton/editintro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저희의 전략에 대한 질문들에 당신의 생각을 공유해 주시는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사용자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사용자명을 포함시켰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사용자명이 없다면, 이에 대해 신경쓰지 마세요. 또한, 모든 답변들이 공개적으로 게시된다는 것과 당신이 그것들을 여기에 제출함으로써 당신은 그것들의 저작권에 관해서는 기증 국가와 협의하여 프로젝트 재단 운영 설립 비용을 지원 받을 생각입니다 이전 저작자표시및 라이선스가 공개된 부분은 귀속 라이선스 등 저의 개인 창작물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며, 따라서 우리가 그것들을 연구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여기에 사적인 자료를 제공하지 마세요.

답변하실 질문들:

  1. 모바일 사용자들과 폭발적으로 증가할 사용자들에 대해 당신이 예상하는 주된 동향이 무엇입니까?
  2. 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미래 추세에 기반해서, 번성하고 건강한 위키미디어 프로젝트가 무엇을 할 것 같습니까?

논의를 관리할 수 있도록 논의를 유지하기 위해 부분들이 3일(72시간)이상 답변이 없을 경우 보관될 것입니다. 만약 페이지가 특히 커진다면 부분이 더 일찍 보관될 것입니다.(번역 중)

알아두실 것: 당신은 주제/헤더 상자를 채울 필요가 없고, 견본이 그것을 맡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