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C/그룹 연락처ㆍㅎㄴ

< IRC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IRC/Group Contac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의사소통
위키미디어 소셜 스위트
밋업
바벨
통지 목록
ComCom
메일링 리스트
둘러보기
관리
표준화
정보 틀 목록
구독 취소
위키미디어 IRC
채널 목록
#wikidata-admin
#wikimedia-admin
#wikipedia-en-admins
채널 운영자
#wikimedia-admin
#wikipedia-en-admins
#wikipedia#wikipedia-en
소개
지침
#wikipedia
그룹 연락처
공지 & 로그
클록
FAQ
스톡위드
인용 (en)
보존
인용 (fr)
다른 채팅 네트워크
Telegram
Discord
Matrix.org
Steam

IRC 그룹 연락처는 위키미디어 공동체와 Libera.Chat IRC 네트워크 직원 사이의 연락처입니다; 그들은 이 역할에서 재단의 대리인이 아닙니다. 그들은 모든 프로젝트와 언어에 대한 모든 위키미디어 채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것의 일환으로 그들은 호스트네임 클로킹의 관리에 관여합니다.

연락처는 채널 업무를 중단하고 개입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지 않는 한 개별 채널이 스스로 운영되도록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채널에는 자체 공동체가 있고 연락처가 모든 위키미디어 관련 채널을 세밀하게 관리하는 것은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연락 작업(클록 설정 후)은 이름이 잘못된 채널을 리디렉션하거나 비활성 사용자가 제어하는 채널을 인계하는 것입니다. 채널 개설자와 접근 권한 목록 회원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채널을 운영해야합니다. 연락처는 메타에 대한 작업 로그를 여기에 보관하고 가끔 IRC 회의를 열어 사용자가 토론 기반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들 사이에서 연락처는 항상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게시되는 IRC 게시판도 있습니다.

현재, 리베라(Libera) 직원은 다음 사람들을 단체 연락처로 인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