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위시리스트 설문조사/업데이트/우리와 이야기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munity Wishlist Survey/Updates/Talk to U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2022년 1월 19일 커뮤니티 기술팀과 대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Please help translate to your language

Hello

커뮤니티 위시리스트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팀이 여러분을 온라인 회의에 초대하고 싶습니다. 줌에서 19 1월 (수요일), 18:00 UTC에 진행되며 1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이 외부 시스템은 WMF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가입하세요.

의제

  • 제안서의 초안을 가져오고 제안서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대해 커뮤니티 기술 팀 구성원과 이야기하세요

형식

회의는 녹화되거나 스트리밍되지 않습니다. 저작자 표시가 없는 메모는 타위키에 게시됩니다. 프레젠테이션(질문과 답변을 제외한 모든 의제)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영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스페인어, 독일어 및 이탈리아어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질문을 하고 싶다면 커뮤니티 위시리스트 설문조사 토론 페이지에 추가하거나 sgrabarczuk@wikimedia.org로 보내주세요.

나탈리아 로드리게스(공동체 기술 관리자)가 주최할 것입니다.

초대 링크

우리는 당신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