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21년/선거 자원 봉사자/아웃 리치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Election Volunteers/Outreach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2021년 선거 자원봉사자
자원봉사자 모집
대문
여기에서 가입하세요
체크리스트
리소스/지침
촉진팀
이 박스: 보기 · 토론 · 편집

선거관리위원회 선거에 관한 정보를 공유해 주신 선거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촉진 팀은 봉사 활동을 하는 동안 선거 자원 봉사자를 지원하기 위해 여러 리소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리소스에는 선거 자원 봉사 활동을 안내하는 메시지 틀, 커뮤니케이션 도구 정보 및 주간 체크리스트가 포함됩니다.

추가 정보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 진행자에게 문의하세요.

체크리스트

매주 진행 팀은 사용할 틀 메시지 집합과 함께 여러분을 위한 봉사 활동 체크리스트를 발표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도구

여러분이 선거 자원 봉사자이든 아니든, 커뮤니티에 선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목표는 대화가 일어나는 커뮤니티와 연결하는 것입니다.

커뮤니티와 연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촉진 팀은 의사 소통 도구 목록과 장점 및 사용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작성했습니다. 뭔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면 추가해주세요!

커뮤니티에 가장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조합을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영감을 주는 목록입니다. 여러분은 로컬 전문가이며 커뮤니티에서 인기 있는 도구와 그렇지 않은 도구를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의 대부분은 모든 자원 봉사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는 고급 지식이 필요합니다. 선거 진행자들이 여러분을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메시지 및 틀

촉진 팀은 커뮤니티가 적응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메시지 틀을 만들 것입니다. 일반 텍스트에서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자유롭게 변경하거나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업 결과를 우리 모두와 공유하세요. 바로 위키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