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Ashwin Baindur/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Candidates/Ashwin Baindu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애쉬윈 베인두르 대령(은퇴) (AshLin)

AshLin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IIT, 카라그푸르에서, (2015년 1월).
이미지: User:Gangulybiswarup.
  • 개인 정보:
    • 이름: 애쉬윈 베인두르 대령(은퇴)
    • 거주지: 인도 푸네
    • 언어: Konkani (모국어) (kok-5), 힌디어 (hi-4) 및 마라티어 (mr-4) 유창함, 영어 (전문가에 가까운) (en-4), 독일어 (de-1).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06년 3월 26일
    • 활동 회원: 위키백과 (영어), 위키미디어 공용
서술 (450단어 이내) 나마스테,

저는 사용자:AshLin입니다. 저는 자유로운 지식을 굳게 믿습니다. 저는 32년 동안 공병 장교로서 국방 서비스 분야에서 민간 및 군 임원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자유주의적 인본주의자라고 생각합니다. 제 비전은 많은 커뮤니티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인류의 모든 부분에 세계 지식을 제공하는 공평하고 지속 가능하며 안전하고 포괄적이며 접근 가능한 위키미디어 운동입니다.

저는 WMF 또는 가맹단체의 유급 직원이 되는 것이 제 가치와 이해 충돌을 초래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선택에 따라 무급 자원 봉사자로 남아 있습니다.

저는 2006년부터 위키미디어인이었으며 655개의 새로운 문서(547개의 생물다양성 관련)를 작성하고 위키미디어 공용에 566개의 이미지를 업로드했습니다. 저는 2006년에 위키프로젝트 나비목를 설립했고 위키프로젝트 인도 & 군사에서 일했습니다.

2011년에 저는 푸네(블로그 포스트)에서 위키백과 10주년 기념 행사를 조직했습니다. 저는 위키미디어에 대한 최초의 인도 전국 회의인 위키컨퍼런스 인도 2011의 주요 조직자였습니다. 저는 계획에 참여하여 "생산적인 편집" 및 "위키백과에 기여하는 방법(영어)"을 수행했습니다. 저는 외부 편집자에 대한 보조금 지급을 감독했습니다. 저는 주목할 만한 위키미디어인 표창 행사의 심사위원이었습니다. WP:INCOTM을 부활시켰습니다. 저는 위키미디디어인도-l 메일링 리스트위키프로젝트 인도 게시판에 10년 넘게 정기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태그 및 평가 2012(84,274개 문서)태그 및 평가 2014(17,582개 문서)를 부활시켜 진행했습니다.

저는 푸네, 뭄바이, 방갈로르, 첸나이, 콜카타, 카라그푸르, 이타나가르, 비샤카파트남의 여러 위키 워크숍에서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저는 인도 교육 프로그램, 위키미디어 인도 지부(2011–2013년) 및 CIS-A2K에 자문을 제공했습니다. 저는 CIS-A2K의 프로그램 이사를 임명하기 위해 CIS가 구성한 2015년 패널의 일원이었습니다. 저는 위키컨퍼런스 2016의 개최 도시 선정 위원회를 이끌었습니다. 저는 마라티어 위키미디어인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는 푸네(1987-1990)에 있는 군사 공과 대학 도서관의 도서관 책임자였습니다. 개인적으로 IBM PC에서 dBASE III를 사용하여 라이브러리를 분류했습니다. 저는 8년 동안 GLAM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는 군단 박물관 및 기록 보관소의 책임자였으며, 이를 부활시켜 표창을 받았습니다. 저는 현재 푸네에 있는 봄베이 공병 박물관 및 보관소의 명예 GLAM 컨설턴트입니다. 저는 군사 구술 역사 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권력, 불평등, 차별 제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역사적으로 차별받는 집단의 원인을 지지하며 소외된 커뮤니티의 리더십이 우리 운동을 이끌고 구축하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성별, 성적 취향, 계급, 카스트, 종교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의 평등한 권리를 지지하며 특히 증오, 편견 또는 허위 정보를 퍼뜨리는 데 있어 언론의 자유의 한계를 이해합니다.

안전히 계세요!

상위 3개 이사회 우선 순위 1. 남반구의 신흥 커뮤니티에 목소리를 내십시오.

2. 전체 위키미디어 운동에 걸친 역량 구축.

3. 운동 전략의 성공적인 이행을 지원합니다.

상위 3가지 운동 전략 우선순위 운동 전략의 모든 권장 사항에는 고유한 의미와 중요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다음은 저에게 최우선 순위입니다:

1. 안전과 포용을 제공합니다(권고 사항 3). (이해관계자: 사용자 및 커뮤니티).

2. 의사 결정의 형평성을 보장합니다(권고 사항 4). (이해관계자: WMF, 사용자 및 커뮤니티).

3. 기술 및 리더십 개발에 투자하십시오(권고 사항 6). (이해관계자: WMF, 사용자 및 커뮤니티).

확인 검증 수행
적임:   확인됨
에 의해 입증된: Matanya (talk) 20:44, 1 July 2021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oe Sutherland (Wikimedia Foundation) (talk) 01:20, 1 July 2021 (UTC)[reply]
임원 평가 양식
임원 평가 양식
다년간의 경험
<1 1–2 2–5 5–10 10+

위키미디어 경험. 후보자는 위키미디어 운동에 헌신적인 기여자입니다. 적격 기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기부, 위키미디어 조직 또는 가맹단체의 회원 자격, 위키미디어 운동 주최자로서의 활동, 또는 위키미디어 운동 연맹 단체에의 참여.

15년(2006~2021).
저는 2006년부터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푸네에 있는 위키미디어인 커뮤니티의 편집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30,000개 이상의 편집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온라인 영어 위키백과 인도인 커뮤니티와 현지 마라티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는 2006년부터 지금까지 인도 커뮤니티에서 활동적인 자원봉사자, 참여자 및 리소스 담당자였지만 공식/유급 직위 등을 피했습니다. 인도 교육 프로그램, 위키미디어 인도 지부(2011–2013년)에서 비공식 및 무보수 자격으로 이동 문제에 대해 CIS-A2K 프로그램에 조언했습니다. 저는 위키컨퍼런스 인도 2011의 조직자였으며 위키컨퍼런스 인도 2016의 개최 도시 선정 위원회를 이끌었습니다. 저는 2015년에 CIS-A2K 프로그램의 프로그램 디렉터를 임명하기 위해 CIS가 구성한 패널의 일원이었습니다. 저의 기여는 2019년 첸나이에서 저를 공개적으로 칭찬한 인도 커뮤니티에서 인정받았습니다.

이사회 경험. 후보자는 국가적 또는 세계적으로 초점을 맞춘 조직(비영리, 영리 또는 정부)의 이사회/이사 또는 기타 유사한 관리 기관에서 근무했습니다.

10년(2012~2021년).
저는 육군 우표 협회의 이사입니다. 이것은 인도 국방 서비스 배경을 가진 유명한 우표 수집가의 국가 비영리 단체이지만 작고 매우 유명하지 않습니다. 저는 경영위원회 위원이며, 열린 마음을 갖고, 모든 관점을 볼 수 있는 능력, 문제에 대해 열정적으로 느끼는 강한 의지를 가진 사람들 사이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윈-윈 솔루션을 위해 일하는 일을 합니다. 제 생각에는 그 규모는 WMF와 전혀 비교할 수 없지만 해당 분야에서는 여전히 노출입니다.

경영진 경험. 후보자는 규모, 복잡성 및 범위가 위키미디어 재단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인 조직, 부서 또는 프로젝트의 임원급에서 일했습니다.

32년(1984–2016년).

저는 인도 육군 공병대(전투 및 인프라 엔지니어 부서)에서 32년(1984~2016년) 동안 장교로 근무했습니다. 제 전체 경력은 무결성, 용기라는 군사적 가치를 유지하고 인도 육군체투데 신조를 유지해 왔습니다. 저는 10년 동안 재직한 대령의 계급에 도달했습니다. 의료 문제로 인해 더 이상의 프로모션이 불가능했습니다.

군 복무 중 카르길 전쟁(1999)에서 야전 중대를 지휘하여 표창을 받았고, 이후 국경 지역에서 공병 연대를 지휘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제 임원 경험의 전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1993년 난다 데비(7816m)에 대한 공병단 원정(여기서 국립공원의 나비에 대한 과학적 조사도 수행함)의 과학 팀 리더였습니다. 문화적으로 다양한 기관에서 온 여러 분야의 과학자들로 구성된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조직하고, 함께 일하는 것은 제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성과입니다.

저는 3년 동안(2012-2015년) 콜카타 포트 윌리엄에 있는 육군 예비 초등학교의 최고 행정관이었습니다. 여기에는 교장과 15명의 교사, 20명의 직원, 300명 이상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학교의 모든 측면을 돌보는 일이 포함되었습니다.

저는 인도와 전 세계 국가의 고위 국방 및 민간 정부 관리를 위한 명망 있는 국방 기관인 뉴델리의 국방 대학(2001년 7월~2004년 7월)의 AA&QMG(수석 관리자)였습니다. 저는 인적 자원(인도 및 외국의 고위 국방 및 정부 관리 120명, 3군 및 다양한 정부 기관의 직원 약 100명), 인프라 관리, 교통, 외국 대사관 및 기타 정부 부서와의 연락, 국제 여행, 재무 관리 및 법률 문제를 포함한 모든 기능을 담당했으며 현재 약 USD 115,000에 해당하는 연간 예산을 가졌습니다. 1년에 2번, 1~2개국씩 6개 대표단의 해외 순방 2회, 국내 순회 6회 등 매년 100회 정도의 행사를 진행해야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임명되었을 때 저는 인도 육군 동부 사령부 본부(2012-2015년)에서 군사 기혼 숙소 프로젝트(MAP) 계획의 코디네이터였습니다. 저는 총 가치가 9억 8200만 루피(2015년 기준 미화 1억 3200만 달러)에 달하는 서부 벵골과 인도 동부 및 북동부의 모든 주에 있는 모든 MAP 프로젝트의 조정을 담당했습니다.

저는 또한 다양한 기술과 경험이 필요한 활동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어린이 자연 클럽을 설립하고 멘토링하는 열렬한 아마추어 박물학자이기도 합니다.

주제 전문 지식. 후보자는 재단 및 이사회의 업무와 관련된 분야에서 일했거나 상당한 자원 봉사를 했습니다. 이러한 영역은 매년 결정되며 글로벌 운동 구축 및 커뮤니티 조직,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플랫폼 기술 또는 제품 개발, 공공 정책 및 법률, 지식 부문(예를 들어, 학계/GLAM/교육), 인권 및 사회 정의, 오픈 인터넷/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조직 전략 및 관리, 재무 및 재정 감독, 비영리 기금 모금, 인적 자원, 이사회 거버넌스과 같은 영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4년(2008~현재). 운영, 관리, 인적 자원 및 관리(임원 양식의 이전 섹션에 설명됨)에 대한 경험 외에도 저는 GLAM에서 실제 도메인 경험이 있습니다.
  • 저는 8년 동안 푸네 CME 공병단 박물관 및 기록 보관소의 이사로 재직했습니다. 여기에는 제가 부활시키고 표창을 받은 조직인 GLAM의 네 가지 측면이 모두 포함되었습니다.
  • 저는 푸네(1987-1990)에 있는 군사 공과 대학 장교 식당 도서관의 도서관 책임자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두 개의 플로피 드라이브가 있고 하드 디스크가 없는 PC에서 dBASE III를 사용하여 라이브러리를 분류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는 제 기관에서 최초의 바이러스인 브레인을 발견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 저는 푸네에 있는 봄베이 공병 박물관 및 보관소의 명예 GLAM 컨설턴트입니다.
  • 저는 현재 20개 야전 중대(1812년-현재)와 110개 공병 연대(1965년-현재)의 모든 계급의 개인 회고록 문서화에 관한 군사 구술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양성: 배경 후보자는 권력 구조(예를 들어, 성별과 인종, 민족, 장애, LGBTQ+ 정체성, 사회 계급, 경제적 지위 또는 카스트와 관련)에서 역사적 차별과 과소 대표성에 직면한 그룹에 속하거나 속해 있습니다.

예. 저는 만성 골수성 백혈병 생존자(2007년-현재)인 59세의 의학적으로 장애가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어린이 자연 클럽에서 듀시엔형 근이영양증을 앓고 있는 두 명의 어린이/청소년을 멘토링합니다. 저는 특히 신체적, 발달적, 의학적으로 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접근성에 대해 심각하게 인식하고 우려합니다.

다양성: 지리 후보자는 그들이 살았던 지리적 지역을 기반으로 하여 이사회의 전반적인 지리적 다양성에 기여할 것입니다.

예. 저는 지금까지 이사회의 커뮤니티 자원봉사자에 대표되지 않은 남반구 국가인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푸네 출신입니다. 인도에는 27개의 언어 커뮤니티와 총 96개의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제가 아는 한)가 있으며 위키미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단일 국가 중 가장 언어적으로 다양하고 복잡한 국가입니다. 또한 위키미디어인 프로젝트의 지식 소비자가 가장 많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다양성: 언어 응시자는 영어 이외의 언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예. 저의 모국어(모국어)는 Konkani입니다. 제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다른 언어는 힌디어마라티어이며 두 언어 모두 원어민에 가깝습니다. 인도군 장교로서 저는 영어나 힌디어를 구사할 능력이 거의 없는 인도 전역(22개의 예정된 언어)에서 온 사람들과 교류해야 했습니다. 저는 원어민에 가까운 유창함으로 영어를 구사합니다. 저는 학교와 대학에서 독일어를 공부했기 때문에 초급 독일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성: 정치 체제 경험 후보자는 비민주적, 국가 검열 또는 억압적인 맥락에서 생활하거나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일하는 상당한 경험이 있습니다.

아니요. 그러나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큰 민주주의 국가 중 하나이지만 인도의 민주주의 제도는 최근 몇 년 동안 우세한 환경에서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일부 최근 법률을 포함하여 검열은 현재 심각한 문제이며 표현의 자유와 적법한 반대 의견을 위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