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가맹 단체 데이터 포털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Affiliates Data Porta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미디어 가맹 단체 데이터 포털(WADP)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곳에서는 위키미디어 가맹 단체에 관한 모든 사무의 원스톱 처리를 도와줍니다.

Shortcut:
WADP

이 문서에서는 위키미디어 운동을 위해 활동하는 가맹 단체와 그룹(위키미디어 지부, 주제별 조직, 사용자 그룹 등)이 자신들의 활동에 관한 보고서를 게시하고, 자신들의 계획과 소식을 위키미디어 운동 전반의 공동체와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새 보고서가 작성되면, 단체 및 그룹은 자신들에 관한 항목을 최신화하는 과정을 위해 해당 보고서를 이 문서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보고서가 게시되면, 위키미디어 운동에 참여하는 독자들이 이를 인지할 수 있도록 wikimedia-l(_AT_)lists.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보고서 제출, 가맹 단체 데이터 검색 및 일반적인 질문 등 본 시스템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다면 wadportal(_AT_)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맹 단체 보고서 제출

활동 보고서 제출하기
재무 보고서 제출하기

가맹 단체 자료 검색

가맹 단체 자료 검색하기

M&E 담당자 전용

새 가맹 단체 제출하기
가맹 단체 인디케이터 제출하기

Portal usag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