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전역 추방 정책/절차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MF Global Ban Policy/procedur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것은 WMF 글로벌 추방 정책에 따라 일반적으로 따라야 하는 절차 목록입니다.

WMF 전역 추방 절차

특정 절차는 개별 사례에 따라 다르지만 재단 전역 추방 검토 절차에는 일관된 내부 프로토콜 및 정책이 적용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기에는 다음 단계가 포함됩니다:

1. 인정
전역 추방 요청이 접수되면 재단의 지원 및 안전 팀원 중 한 명이 이를 승인합니다.

2. 우선순위 지정
그런 다음 커뮤니티 요청의 내부 대기열/목록에 추가되고 다른 미해결 문제와 비교하여 문제의 심각도 및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또는 전체 프로젝트의 개별 기여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수준에 따라 우선 순위가 지정됩니다.

3. 평가
요청의 세부 사항은 긴 조사 과정을 통해 커뮤니티 옹호자에 의해 평가됩니다. 절차의 이 부분에는 오랜 시간이 필요할 수 있으며 원래 보고자 또는 기타 영향을 받는 개인에게 연락하고 재단 사이트나 출판물 및 기타 사이트를 검토하는 작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명의 옹호자가 이끌도록 지정되지만 다른 옹호자가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4. 검토
적절한 조치에 대한 권장 사항과 함께 커뮤니티 옹호자가 평가를 완료하면 다음 각 사람이 차례로 평가를 검토하며 권장 접근 방식의 수정에 대한 추가 연구 또는 공개 토론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신뢰 및 안전 팀 관리자,
  • 지원 및 안전 이사,
  • 커뮤니티 참여 수석 이사.

접근 방식 수정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음 단계에서 검토할 수 있도록 차이점을 기록하고 문서에 설명합니다.

5. 권장 사항: 조치 없음
권장 사항이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고 필요한 모든 당사자가 동의하는 경우 검토 절차가 여기에서 종료될 수 있습니다. 추가 개발의 경우 조치가 취해지지 않은 이유와 함께 사례 메모가 유지됩니다.

6. 권장 사항: 조치
권고 사항이 조치를 취해야 하는 경우 글로벌 금지 여부에 관계없이 검토 절차는 법률 고문 또는 법률 고문 대리인에게 계속됩니다. 법률 고문은 추가 조사를 요청하거나 접근 방식의 수정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법률 고문의 동의가 있어야만 권장 조치가 진행됩니다.

7. 사무총장 통지
사무총장은 조치가 취해지기 전에 항상 통지를 받고 응답할 기회를 주지만, 사무총장의 명시적 승인은 특히 복잡한 경우나 적절한 조치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에만 요청됩니다. 필요한 경우 커뮤니케이션 팀에도 통지할 수 있습니다.

8. 구현
모든 적절한 개인과 상의한 후 법률 고문(또는 대리인)과 커뮤니티 참여 수석 이사가 승인한 권장 조치가 구현됩니다. 위 절차에 대한 매우 광범위한 설명은 사무국 작업 절차 페이지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프로세스에 대한 매우 광범위한 설명은 사무국 조치 절차 페이지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