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모듈/대시보드/슬라이드/10822-편집-준비-퀴즈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822-preparing-to-edit-quiz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퀴즈 편집 준비

스스로 테스트해 보세요!
문서를 크게 변경하기 전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예를 들어 새 단락을 추가합니다.
  1. 문서의 토론 페이지를 읽고 충돌이 있는지 확인하고 출처를 공유하고 변경 계획을 세우세요.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습니다! 다른 편집자들에게 당신이 하려는 일과 사용할 출처를 알려주는 것이 예의입니다. 아무도 응답하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의 의도를 공유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2. 전체 문서를 복사하여 샌드박스에 붙여넣고 그곳에서 변경한 다음 문서를 찾은 위치에 복사하여 다시 붙여넣습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문서의 전체 편집 기록이 삭제되고 모든 변경 사항은 다른 편집자가 되돌릴 수 있습니다. 전체 문서를 다시 작성할 계획이더라도 대신 문서를 약간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아무것도 아닙니다. 수정만 하면 됩니다. 누군가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수정할 것입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지 않습니다! 이것은 어느 정도까지는 사실이지만, 문서에 적용하려는 변경 사항에 대해 다른 위키백과 사용자에게 연락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4. 여러분을 대신하여 변경을 허용할 경험이 있는 위키백과를 찾으세요.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지 않습니다! 위키백과는 여러분을 포함하여 누구나 편집할 수 있는 백과사전입니다.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계획된 변경 사항을 다른 편집자와 먼저 논의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 질문에 대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