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314-notability-continued/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314-notability-continued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저명성 (계속)

저명성: “이것은 왜?”

저명성은 주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주제를 주목할만한 요소로 만드는지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주제가 고유한 문서를 갖기 위한 기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제와 무관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상당한 범위".

  • 중요한 보도는 적어도 몇 가지 출처가 여러분의 주제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범위는 당신이 인용하는 책이나 기사의 핵심 초점일 필요는 없지만 사소한 언급 이상입니다. 반면에 그것은 한 줄의 언급이나 한 줄의 텍스트 이상이어야 합니다.
  • 신뢰할 수 있는 출처는 일반적으로 평판이 좋은 출판사의 2차 출처에서 보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참조하는 책, 저널 기사 또는 기타 출처가 정확성과 사실 확인으로 명성을 얻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출처는 영어일 필요도 없고 온라인일 필요도 없습니다.
  • 주제의 독립성은 게시자가 편향된 관점(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을 제시하는 데 이해관계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자기 홍보, 광고, 문서 주제별 자체 출판 자료, 자서전 및 보도 자료는 독립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