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test-yourself-image-related-abuse/ko

스스로 테스트: 이미지 관련 남용

“ 이 모듈은 학습 중인 모듈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객관식 질문을 주기적으로 제공합니다. 제안된 답변 중 하나 이상이 적합해 보일 수 있지만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User:K라는 가명으로 편집하는 편집자는 과거 영국 식민지였던 홍콩에 대한 문서를 포함하여 중국어 위키백과에서 논란이 되는 문서를 편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이 거기에서 만드는 편집은 틀림없이 친 영국 스타일입니다. 그들은 일상적으로 이러한 편집과 관련된 간단한 편집 전쟁과 열띤 토론에 참여하지만 커뮤니티에서 제재할 만큼 심각한 행동으로 간주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 User:K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자신의 사진이 도용되어 친중국 위키백과 포크(분할 사이트)에서 패러디 문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누가 이런 짓을 했는지 즉시 명확하지 않지만 User:K는 과거에 여러 번 논쟁한 친중국 User:L의 잘못이라고 의심합니다.

자신을 테스트하세요!
당신은...
  1. User:K에게 위키백과 포크에 계정을 만들고 문제가 되는 문서에서 직접 계정을 제거하도록 조언합니다. User:K에게 외부 웹사이트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극대화하는 지침을 제공하여 향후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확장하거나 축소하려면 클릭)
    이 답변은 상황을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User:K가 그러한 커뮤니티에 기꺼이 참여할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2. User:K에게 위키백과 포크에 직접 연락하여 이미지 삭제를 직접 요청하고, 삭제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문제가 되는 사이트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User:K에 외부 웹사이트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지침을 제공합니다. (확장하거나 축소하려면 클릭)
    잘 했습니다! 이 상황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렇게 하면 웹 사이트(다른 방법으로는 이미지가 자신이 호스팅하고 있음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음)에서 해당 웹 사이트를 제거하거나 토론을 열어 해당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이미지의 공유가 위반되는 User:K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현지 법률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이 이미지를 외부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관여한 사람임이 분명하므로 즉시 User:L을 차단하세요. User:K에게 외부 웹사이트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극대화하는 지침을 제공하여 향후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확장하거나 축소하려면 클릭)
    User:L이 관련되어 있을 수는 있지만 그것이 사실인지 알 수 있는 실제 방법이 없기 때문에 이 답변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이 경우 프로세스 없이 차단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4. 앞으로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User:K에 외부 웹사이트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극대화하는 지침을 제공하되, 그렇지 않은 경우 조치를 취하지 마십시오. (확장하거나 축소하려면 클릭)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 실제로 그렇게 나쁘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포크"가 널리 읽히지 않을 가능성이 있으며 개입하는 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더 나은 답변이 있지만.

(이 질문에 대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