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responding-to-posters-of-pii/ko

개인정보 취급: 개인식별정보 포스터 대응

개인 식별 정보를 게시하는 사람들에게 대응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선의를 가정하는 정책은 프로젝트에 따라 크게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상식을 사용하여 무언가가 의도적으로 수행되었는지 아니면 우연히 수행되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PII가 실수로 게시된 경우 실제 PII를 심각한 것으로 취급하되 이러한 유형의 정보 게시가 허용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가능한 한 조용히 게시 사용자와 소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추가 통신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게시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이전에 실제로 연결되지 않은 두 온라인 ID 간의 알려진 연결이라고 생각하는 내용을 게시했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의 게시가 명백히 고의적이거나 우발적으로 보이는 게시가 반복되는 경우 보다 강력한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의도적인 PII 공개 사례에는 다른 편집자를 "해제"하려는 시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개인 이메일의 누출이나 손상을 줄 수 있는 기타 커뮤니케이션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의도적인 PII 공개의 경우 엄중한 경고로 충분한지 또는 차단이 필요한지 여부를 판단하여 결정하십시오. 차단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차단된 사용자가 PII를 게시하지 못하도록 토론 페이지를 편집하는 기능을 제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 정보의 공개 게시를 처리할 때 가장 힘든 부분은 아마도 괴롭힘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대응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