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mental-health-counseling/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mental-health-counseling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제공하지 말아야 할 지원: 정신 건강 상담

사용자에게 제공하지 말아야 할 몇 가지 유형의 지원 및 조언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정신 건강 상담과 법적 조언이 포함되며, 두 가지 모두 훈련을 받고 자격을 갖춘 전문가만 제공해야 합니다.

괴롭힘 사건을 처리하는 경우 다양한 수준의 정신적 고통을 겪는 사람들을 대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급 권한을 가진 사용자가 심리학 전문가가 아니며 상담을 제공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누군가가 위기에 처하거나 적절한 정신 건강 조언이 명백하다고 느끼는 경우, 그것을 제공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러지 마십시오.

상담을 필요로 하거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도 상담을 제공해서는 안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한 가지 이상의 이유:

  • 경계: 괴롭힘 문제를 처리하는 사람으로서 커뮤니티는 귀하가 중립적이고 조사적인 방식으로 행동하기를 기대합니다. 관련된 사용자를 상담하기 위해 그 역할을 넘어서면 "이 사람이 조사관입니까, 아니면 제 친구/고문입니까?"라는 혼란을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 커뮤니티가 제공한 신뢰를 뛰어넘습니다.
  • 에너지를 나누지 마세요: 커뮤니티에서 재량권, IP 주소 기술에 대한 지식, 분쟁 해결에 대한 올바른 판단 등 역할이 요구하는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커뮤니티에서 고급 권리를 보유합니다. 자신의 역할 외의 조언이 유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커뮤니티에서 사용하도록 요청한 기술을 사용하면 괴롭힘 상황에 있는 누군가에게 가장 유용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서비스도 제공하려고 하여 곁길로 빠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 사용자의 안전: 훈련된 정신 건강 전문가가 아니면 정신 건강 위기에 처한 사람을 치료하거나 상담하는 적절한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필요한 전문 지식 없이 그렇게 하려고 한다는 것은 잘못된 치료 결정을 내릴 경우 도움을 주려는 사람에게 의도치 않게 해를 끼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신건강과 위기상담의 경우 이런 실수는 위기에 처한 사람을 더욱 속상하게 만들거나 생명에 위협이 되지 않는 상황을 생명을 위협하는 위기로 확대할 수 있습니다.
  • 책임: 정신 건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는 사람으로 자신을 대표함으로써 많은 곳에서 누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에 관한 법률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법률이 여러분에게 적용되는 경우 여러분이 제공한 조언으로 인한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 제공자는 이러한 상황에서 그들을 보호하기 위한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하지 않습니다.

요약하자면: 괴롭힘 상황에서 정신 건강 상담사가 아니라 지역 사회 및 프로젝트 전문 지식을 지원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가장 큰 이익입니다. 상담을 요청하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경우 정신 건강 치료 및 리소스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미국정신과협회(NAMI, National Association for Mental Illness)(미국만 해당)와 같은 조직에 연락하도록 제안할 수 있습니다. 메타필터 "도움말 있음" 페이지(국제)와 같은 리소스 디렉토리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불편하시다면 그렇게 하실 의무는 없습니다.

대상이나 다른 사람이 즉각적인 신체적 위험에 처한 상황이 긴급 상황이라고 생각되면 즉시 Emergency@wikimedia.org 또는 현지 당국에 연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