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assistance-you-can-offer/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assistance-you-can-offe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 외부에서의 괴롭힘: 여러분이 제공할 수 있는 지원

개인 정보 보호

“보다 광범위한 아이디어 목록은 RAINN의 목록을 참조하세요”

위키 외부에서 위협을 받거나 위협을 받은 사용자는 가해자가 자신의 삶에 대한 그러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종종 자신의 개인 안전에 대해 극도로 우려할 것입니다. 사용자의 정보나 안전을 직접 보호할 수는 없지만 사용자의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할 수 있는 몇 가지 리소스가 있습니다:

  • 그들은 소셜 미디어 개인 정보 설정을 확인하고 잠재적으로 강화해야 합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의 대부분은 사용자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개인 정보 설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움말 페이지 또는 마법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페이스북의 개인 정보 설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 그들은 "사람 검색"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개인 정보 제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이름, 주소 및 전화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 공개 정보로 간주하고 영리 웹사이트에서 재판매를 위해 이 정보를 수집 및 포장합니다. 대부분의 그러한 웹사이트에는 이러한 방식으로 정보가 공유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거부" 방법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러한 방법을 찾기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이와 같은 "방법" 가이드는 사용자가 정보를 삭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계정 보안

사용자가 자신이 소유한 계정이 손상되었거나 "해킹"되었다고 보고하면 즉시 취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단계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에게 비밀번호 보안을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손상된 계정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것은 간단한 문제이며, 동일한 또는 관련 비밀번호를 사용한 다른 온라인 계정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 계정이 도용된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관리 또는 신뢰 및 안전 팀에 문의하세요. 이러한 팀은 종종 사용 가능한 도구를 사용하여 계정을 보호하거나 복원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사이트에서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서비스는 누군가가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알고 있더라도 두 번째 "요인"이 없으면 계정에 접근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일반적으로 계정을 모바일 장치에 연결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