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Community Wishlist Survey/section-smaller-project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Community Wishlist Survey/section-smaller-projec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상위 10개에 들어가는 제안의 절대다수는 대개 대규모 위키백과나 위키미디어 공용과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에 관한 것입니다. 위키미디어에 꼭 필요한 작업을 하고 있는 소규모 모임이나 프로젝트도 많지만, 이들은 대개 그들의 제안을 상위 10개에 포함시킬 정도의 '투표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저희 팀에게는 캠페인이나 프로젝트 주최자, GLAM 참가자와 같은 소규모 그룹, 그리고 위키문헌이나 위키낱말사전, 사무장과 검사관과 같은 소규모 프로젝트의 작업을 도울 의무가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설문조사에는 소규모 프로젝트의 제안 역시 중요합니다. 소규모 프로젝트의 제안을 통해 저희 팀과 위키미디어 재단은 소규모 그룹의 사용자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폭넓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제안이 상위 10개에 들지 못할 것 같더라도 설문조사에 여러분의 제안을 '일단' 게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