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위키 여성 콜라보레이션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Interwiki Women Collaboration and the translation is 96% complete.
Interwiki Women Collaboration
User:Armineaghayan, User:JalujUser:Camelia.boban

역사

인터위키 여성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아이디어는 위키마니아 2017 기간 동안 몬트리올에서 열린 100위키데이 밋업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르메니아에서 온 Armine Aghayan, 이탈리아에서 온 Camelia Boban, 아르헨티나에서 온 Andrea Patricia Kleiman는 성별 격차를 메우는 데 도움이 될 국제 협력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르메니아, 아르헨티나, 이탈리아의 위키백과는 참가자들이 주최측이 제공한 목록에 따라 여성 주제에 대해 글을 쓰거나 자신이 선택한 여성 전기에 대해 글을 쓰는 지속적인 협력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목표는

우리의 아이디어는 모든 언어와 국가에서 여성에 대한 문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위키백과 뿐만 아니라 다른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위키데이터, 위키책, 작성하는 위키인용집, 작성하는 위키문헌, 오픈 스트리트 맵 등)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터위키교차위키교차-언어로 간주됩니다.

“격차를 염두에 두세요” 반스타

  “성 격차”를 메우기 위해 가장 많이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지원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