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MSIG/Exampl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강력한 제안은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으며 구현하려는 이니셔티브의 현재 상태에 대해 잘 알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계획이 가장 자금을 조달할 가능성이 높은지와 각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예상되는 세부 정보 수준을 보여줍니다.

다음 예를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예는 자신의 보조금 요청을 공식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출발점이나 참조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보조금 요청은 여러분의 고유한 목표뿐만 아니라 보조금 기준(예시가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전체

커뮤니티 참여 패키지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운동 전략을 소개하고 그들이 최소 3개의 보조금 신청서를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패키지입니다.

허브

지역 허브 조사
함께 일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커뮤니티 구성원의 필요와 우선 순위를 파악하기 위한 연구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허브에서 진행 중인 글로벌 대화에 기여합니다.
계획 허브
이전에 연구되었고 범위가 명확하게 정의된 허브 프로젝트에 대한 커뮤니티의 대화와 동의를 촉진하려는 프로젝트입니다.

역량 개발

기술 개발을 위해 필요한 평가
이 예시는 학습 프로필과 커뮤니티 구성원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기 위한 요구 사항 평가 연구가 포함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커뮤니티가 필요한 주요 기술을 식별하고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교육 자료의 번역
이 아이디어는 특정 기술 개발 활동을 찾고 요약할 준비가 된 커뮤니티를 위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현재 도구를 가져와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교육 자료와 활동을 생산
가맹 단체의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학습 도구를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입니다.

운동 헌장

운동 헌장 대사 프로그램
커뮤니티에 운동 헌장 토론을 가져오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위키미디어인들을 위해 열려 있는 프로그램에 지원하세요.

이전의 제안